청룡 女주연상의 ‘의리 행보’…‘미담제조기’ 아이유, 트와이스에 손편지까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아이유가 '역대급 미담 제조기'의 면모를 또 보였다.
아이유는 18일 시상식, 19일 트와이스 콘서트, 20일 도경수 단독 콘서트를 연이어 소화하는 강행군 중에도 손편지를 준비하고 지인들의 공연장을 직접 찾은 것.
또 드라마 '나의 아저씨'에서 인연을 맺은 배우 박수영은 SNS를 통해 "<나의 아저씨> 로 연을 맺은 우리의 지안이가 여름날 촬영 중인 후계동 조기축구회 아저씨를 챙기네요"라고 적으며 아이유의 의리를 언급했다. 나의>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배우근 기자] 가수 겸 배우 아이유가 ‘역대급 미담 제조기’의 면모를 또 보였다.
바쁜 일정속에 손편지를 전하고, 공연장을 찾아 응원을 이어가는 등 따뜻한 행보가 연일 이어지고 있다.
21일 트와이스 멤버 나연은 자신의 SNS 스토리에 아이유가 직접 쓴 손편지를 캡처해 공개했다.
아이유는 편지에서 “안녕하세요. 아이유예요! 오늘 공연 초대해 주셔서 감사합니다”라고 적었다.

트와이스는 19~20일 인천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6번째 월드 투어 ‘THIS IS FOR’를 개최했고, 아이유는 초대를 받고 현장을 찾은 것으로 보인다.
그 시점은 아이유가 청룡시리즈 어워즈에서 넷플릭스 드라마 ‘폭싹 속았수다’로 여우주연상을 수상한 직후이기도 했다.
아이유는 18일 시상식, 19일 트와이스 콘서트, 20일 도경수 단독 콘서트를 연이어 소화하는 강행군 중에도 손편지를 준비하고 지인들의 공연장을 직접 찾은 것.
특히 20일 고려대 화정체육관에서 열린 도경수의 단독 콘서트에는 배우 유인나와 함께 응원 슬로건과 응원봉을 흔들며 관람하는 모습이 팬들의 카메라에 포착됐다.
아이유는 연예계에서도 평판이 좋은 편이다. 배우 염혜란은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서 “아이유한테서 그림 선물을 받았다. 저희 집 가보로 간직하고 싶다”고 밝히며 고마움을 전하기도 했다.
또 드라마 ‘나의 아저씨’에서 인연을 맺은 배우 박수영은 SNS를 통해 “<나의 아저씨>로 연을 맺은 우리의 지안이가 여름날 촬영 중인 후계동 조기축구회 아저씨를 챙기네요”라고 적으며 아이유의 의리를 언급했다.

제주도 예능 ‘폭싹 속았수다’ 촬영 당시 도움을 준 현지 할머니들에게는 에르메스 실크 스카프를 선물했고, 지난해 연말에는 배우 이종석과 함께 취약계층을 위한 억대 기부금을 전달한 사실도 널리 알려져 있다.
kenny@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수현, 초상권 침해로 이찬혁 고발 직전 “가족이면 침묵해야 하나”
- 이주은♥박수종 열애…박기량 “선수와 연애 암묵적 금지”
- ‘세계에서 가장 섹시한 우먼 1위’ 나탈리아 크라사비나, 북촌 한옥마을에서 화보촬영 진행해
- 이주은 치어리더, 키움 박수종과 열애설?…‘인생네컷’에 SNS 발칵
- 제니, 단 하나뿐인 비키니 입고 파격 노출…LA 콘서트 현장 비하인드 공개
- 해맑게 웃는 故 설리 추억 회상…김선아 “행복해서 더 그리운 진리”
- ‘부채도사’ 장두석, 신장 질환 투병 끝 사망…오늘 1주기
- ‘나는 솔로’ 24기 영식 “옥순에 버림받기 싫다” 애원했지만…SNS 언팔에 손절설 ‘솔솔’
- 박기량, “DM으로 대시 많이 온다” 폭로
- 전소미, 몽환미 제대로…마돈나-톰보이 넘나드는 비주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