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산대 미용예술학과, K-Nail 콘테스트 전원 수상 쾌거

김갑성 기자 2025. 7. 22. 19:33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8명 전원 수상…3학년 이준서, 2D아트 부문 엑설런스 어워드 수상
“열정과 지도 결실”…전국 네일 인재들과 경쟁 속 기술력 입증
케이네일 콘테스트 네일 대전에 참가해 전원 수상한 미용예술학과 학생들.

경남 양산시 와이즈유 영산대학교는 최근 대전에서 열린 '케이네일 콘테스트 네일 대전(K-Nail CONTEST NAIL 大全)'에 미용예술학과 8명이 참가해 전원 수상했다고 22일 밝혔다.

대한네일미용사회가 주최하고 보건복지부와 대전시가 후원한 이 대회는 국내외 네일 전문가와 뷰티 관련 전공학생들이 한 자리에 모여 기술력과 창의력을 선보이는 무대다.

2D아트 종목에 출전한 미용예술학과 3학년이준서씨는 엑설런스 어워드(Excellence Award)를 받았다. 미용예술학과는 8명 참가자가 모두 수상하는 겹경사를 이뤄냈다.

이준서씨는 "전국 네일 인재의 등용문이라는 대회에서 접한 창의성과 트렌드를 바탕으로 앞으로 더 완성도 있는 작품을 선보이고 싶다"고 말했다.

김정원 미용예술학과장은 "이번 성과는 학생들의 땀과 열정, 그리고 지도교수의 세심한 지도가 만들어낸 소중한 결과"라고 말했다. 

김갑성기자 gskim@ks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