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혜빈 늦깎이 변호사 변신, ♥치과의사 남편 또 반할 미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전혜빈이 본업 복귀를 앞둔 근황을 전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전혜빈은 녹음실로 보이는 공간에서 자신의 얼굴이 담긴 새 드라마 '에스콰이어: 변호사를 꿈꾸는 변호사들' 영상에 맞춰 녹음 중인 모습을 공개했다.
전혜빈은 JTBC 새 토일드라마 '에스콰이어: 변호사를 꿈꾸는 변호사들'(이하 '에스콰이어')로 안방극장에 복귀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배우 전혜빈이 본업 복귀를 앞둔 근황을 전했다.
전혜빈은 지난 7월 21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esq”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전혜빈은 녹음실로 보이는 공간에서 자신의 얼굴이 담긴 새 드라마 ‘에스콰이어: 변호사를 꿈꾸는 변호사들’ 영상에 맞춰 녹음 중인 모습을 공개했다. 전혜빈은 만 41세에도 주름없이 투명한 피부를 뽐내며 미모를 인증했다.
전혜빈은 JTBC 새 토일드라마 ‘에스콰이어: 변호사를 꿈꾸는 변호사들’(이하 ‘에스콰이어’)로 안방극장에 복귀한다. ‘에스콰이어’는 정의롭고 당차지만 사회생활에 서툰 법무법인 율림의 신입 변호사 효민(정채연 분)이 왜인지 온 세상에 냉기를 뿜어대지만 실력만큼은 최고인 파트너 변호사 석훈(이진욱 분)을 통해 완전한 변호사로 성장해 나가는 오피스 성장 드라마다.
전혜빈은 극 중 개인적인 사정으로 다소 늦게 변호사의 길에 들어섰지만 누구보다 뜨거운 열정으로 대형 로펌 율림에 입성한 어쏘 변호사 허민정을 연기한다.
한편 전혜빈은 지난 2019년 2세 연상 치과의사 남편과 결혼해 슬하에 아들 1명을 두고 있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소라, 수영복 입고 털기춤까지 “온천탕서 가슴 리프팅” 폭탄 고백(써니)
- 무속인 된 배우 황인혁, 자식과 생이별 “무당 딸이라고 동네 난리나”(특종세상)[어제TV]
- 故 이지은, 아들 입대 후 서울 자택서 숨진 채 발견…오늘(8일) 4주기
- 46세 이지아 맞아? 파격 노출 드레스 꾸미고 신났네…독보적 미모 여전
- 나한일♥유혜영 재결합 해 잘 사는데‥옥중 결혼 전처 정은숙 폭로 “병도 얻어”(특종)[어제TV]
- 지드래곤, 몰라보게 살빠졌네…장미로 뒤덮인 파격 패션
- ‘국민 아역’ 김유정 맞아? 몸 겨우 가린 패션에 쇄골까지 ‘성숙미’ 업그레이드
- 김희선 히피펌 파격 변신, 세상 힙한 러블리 여신 “귀여움에 녹아”
- 타블로 “15세 딸 하루, 눈 마주쳤을 때 싸늘‥♥강혜정에 말 걸지 말라고 문자”
- 에스파 윈터, 청순 원피스 입었는데 길바닥 철푸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