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병헌’ 이민정 “손예진이 이쁜 건 정말 #어쩔수가없다”[SNS는 지금]
서형우 기자 2025. 7. 22. 17:56

배우 이민정이 손예진의 미모를 칭찬했다.
지난 21일 손예진은 자신의 SNS 계정에 박찬욱 감독의 신작 ‘어쩔수가없다’ 스킬 사진 여러 장을 올렸다. 그러면서 그는 “#어쩔수가없다 #기대될수밖에없다 #박찬욱잘생겼다 #이병헌최고다 #손예진나옴”라는 재치있는 글을 남겼다.
영화 ‘어쩔수가 없다’는 삶에 만족하며 모든 걸 이루었다고 느끼던 회사원 유만수(이병헌)가 갑작스러운 해고를 겪고, 아내와 두 자식, 어렵게 마련한 집을 지키기 위해 재취업이라는 전쟁에 나서는 이야기를 담은 영화다.
미국 소설가 도널드 E. 웨스트레이크의 작품인 소설 ‘액스’를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박찬욱 감독이 연출과 이병헌, 손예진 주연으로 화제를 모았다.
스틸 사진을 본 이민정은 다음 날 댓글로 “손예진이 이쁜 건 정말 #어쩔수가없다”라는 댓글을 달아 눈길을 끌었다. 남편인 이병헌의 상대역으로 나오는 손예진의 미모를 칭찬하며 영화 홍보에 열을 올리는 것으로 보인다.
한편 ‘어쩔수가없다’의 공식 예고편은 22일 공개됐으며 9월에 공식 개봉한다.




서형우 기자 wnstjr1402@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8년을 기다린 개수작”…홍진경, 이상윤 향한 ‘유혹의 기술’ (공부왕찐천재)
- ‘솔로지옥5’ 최미나수, 이종석이 찬 소개팅女 였다
- 구구단 출신 하나, 연예계 떠나 외국서 승무원 됐다…해체 6년만
- [전문] “수십억 빚, 집까지 팔아” 잠적했던 장동주, 해킹 피해 충격 고백
- [공식] 신은수♥유선호 열애 초고속 인정…20대 배우 커플 탄생
- “죄명은 내가 옥주현 이라는거”
- 차은우가 만든 ‘개미지옥’···판타지오 ‘배임’ 뇌관 터지나
- 김지민 학창시절 외모 어떻길래…♥김준호 “방송 못 나가” (독박투어4)
- ‘나는 솔로’ 모쏠 19기 영숙, 결혼 후 바로 임신… 깜짝 근황
- 두쫀쿠 최초 개발자 “하루 매출 1억3000만 원”…단골 요청으로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