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뷔, 벌크업해도 CG급 비주얼은 그대로‥4년전 추억 소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멤버 전원 군 복무를 마치고 완전체 컴백을 예고한 방탄소년단의 4년 전 추억이 공개됐다.
방탄소년단의 공식 채널 'BANGTANTV'(방탄TV)에는 'BTS(방탄소년단) PERMISSION TO DANCE ON STAGE - LIVE Concept Photo Shoot Sketch'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4년 전 영상임에도 현재와 크게 다르지 않은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훈훈한 비주얼이 돋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멤버 전원 군 복무를 마치고 완전체 컴백을 예고한 방탄소년단의 4년 전 추억이 공개됐다.
방탄소년단의 공식 채널 ‘BANGTANTV’(방탄TV)에는 ‘BTS(방탄소년단) PERMISSION TO DANCE ON STAGE - LIVE Concept Photo Shoot Sketch’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해당 영상은 2021년 ‘BTS PERMISSION TO DANCE ON STAGE’ 투어를 앞두고 촬영된 것으로, ‘BTS PERMISSION TO DANCE ON STAGE’는 팬데믹 이후 2년 만에 팬들과 직접 대면한 콘서트다.
영상에서 멤버들과 버스 소품에 탑승한 진은 “버스 타니까 ‘No More Dream’ 생각 나는 것 같기도 하고”라고 추억에 젖었고, 정국은 카메라를 향해 손하트포즈로 장난기 넘치는 모습을 보였다.
촬영 전 간단하게 춤으로 몸을 푼 정국은 “오늘 라이브 앨범 촬영을 했는데 장기 휴가 다음에 하는 촬영이었다. 항상 촬영의 틀을 가지고 있었다가 모든 일을 할 때 내려놓고 하자는 마음이 생겨서 촬영도 그렇게 했는데 되게 편하게 촬영했다. 그래서 재밌었다. 귀엽게 촬영했으니까 예쁘게 봐주셨으면 좋겠다”라고 말한 뒤, 갑자기 등장한 제이홉의 장난에 호응하며 폭소했다.
RM은 “오랜만에 하니까 적응이 안 되는데 저희 라이브 앨범에 들어갈 사진이 필요해서 지금 찍고 있다”라고 콘셉트를 설명했다. 지민은 “(착용한 의상이) 콘서트 시작 의상이어서 그냥 빨리 콘서트를 다시 하고 싶다는 생각이 한가득이다. 아미(방탄소년단 팬덤명)한테 계속 말을 걸었는데 응답이 오지 않는. 지금 보지 못하는 저희의 현실을 표현해봤다. 하지만 이젠 대답해 주실 거다”라고 기대했다.
제이홉은 “감회가 새롭다. 여러분들을 봤던 때가 거의 12월. 한국에서는 온라인으로 콘서트를 했고, 그때의 기억도 떠오른다”라며 대면 콘서트를 앞둔 설렘을 드러냈다.
뷔는 “되게 오랜만에 촬영 스케줄이라서, 오랜만에 일상으로 돌아온 것 같다”라고 기뻐했다. 진은 “휴가 끝나고 첫 스케줄인데 다행히 살도 많이 찌지 않고 쉬면서 일을 며번 번 하고 싶었다. 막상 나오니까, 일하니까 재밌다”라고 말했다.
슈가는 “개인적으로 사진이 잘 나온 것 같아서 마음에 든다. 버스 안에서도, 면회실에서도 찍었는데 저희 콘서트 VCR과 이어지는 게 있어서 그런 것들을 보면서 좀 재미있게 유추해달라”라고 설명했다.
이틀 차에는 편의점 세트장에서 촬영이 진행됐다. 뷔는 “오래전에 찍었던 의상을 입고 다시 리마인드하는 의미로 하는 거라서 (그때의 감정을) 최대한 끄집어내서 촬영을 한번 해보고 있다”라고 감회에 젖었다. 4년 전 영상임에도 현재와 크게 다르지 않은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훈훈한 비주얼이 돋보인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지난 6월 18일 슈가의 소집해제를 끝으로 멤버 전원 병역 의무를 마쳤다. 방탄소년단은 내년 봄 완전체 컴백을 준비 중이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소라, 수영복 입고 털기춤까지 “온천탕서 가슴 리프팅” 폭탄 고백(써니)
- 무속인 된 배우 황인혁, 자식과 생이별 “무당 딸이라고 동네 난리나”(특종세상)[어제TV]
- 故 이지은, 아들 입대 후 서울 자택서 숨진 채 발견…오늘(8일) 4주기
- 46세 이지아 맞아? 파격 노출 드레스 꾸미고 신났네…독보적 미모 여전
- 나한일♥유혜영 재결합 해 잘 사는데‥옥중 결혼 전처 정은숙 폭로 “병도 얻어”(특종)[어제TV]
- 지드래곤, 몰라보게 살빠졌네…장미로 뒤덮인 파격 패션
- ‘국민 아역’ 김유정 맞아? 몸 겨우 가린 패션에 쇄골까지 ‘성숙미’ 업그레이드
- 김희선 히피펌 파격 변신, 세상 힙한 러블리 여신 “귀여움에 녹아”
- 타블로 “15세 딸 하루, 눈 마주쳤을 때 싸늘‥♥강혜정에 말 걸지 말라고 문자”
- 에스파 윈터, 청순 원피스 입었는데 길바닥 철푸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