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태연, 숲의 요정 실사판‥폭염도 뚫은 싱그러운 비주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소녀시대 태연이 숲에서 힐링한 근황을 공개했다.
지난 7월 21일 태연은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여름"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태연은 검은색 민소매 톱과 베이지 색 팬츠에 검은색 비니를 매치한 의상을 입고 숲을 배경으로 다양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햇빛과 그림자를 다채롭게 활용한 태연은 여리여리한 슬랜더 몸매와 함께 동안 미모를 인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그룹 소녀시대 태연이 숲에서 힐링한 근황을 공개했다.
지난 7월 21일 태연은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여름”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태연은 검은색 민소매 톱과 베이지 색 팬츠에 검은색 비니를 매치한 의상을 입고 숲을 배경으로 다양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햇빛과 그림자를 다채롭게 활용한 태연은 여리여리한 슬랜더 몸매와 함께 동안 미모를 인증했다.
태연은 지난 6월 7일 홍콩 AsiaWorld-Arena(아시아월드-아레나)에서 ‘TAEYEON CONCERT - The TENSE in HONGKONG’(태연 콘서트 - 더 텐스 인 방콕)을 성료하며, 지난 3월부터 서울, 타이베이, 마닐라, 자카르타, 마카오, 싱가포르, 방콕, 홍콩으로 이어진 아시아 투어를 마쳤다.
한편 태연은 tvN 예능 ‘놀라운 토요일’에 출연 중이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소라, 수영복 입고 털기춤까지 “온천탕서 가슴 리프팅” 폭탄 고백(써니)
- 무속인 된 배우 황인혁, 자식과 생이별 “무당 딸이라고 동네 난리나”(특종세상)[어제TV]
- 故 이지은, 아들 입대 후 서울 자택서 숨진 채 발견…오늘(8일) 4주기
- 46세 이지아 맞아? 파격 노출 드레스 꾸미고 신났네…독보적 미모 여전
- 나한일♥유혜영 재결합 해 잘 사는데‥옥중 결혼 전처 정은숙 폭로 “병도 얻어”(특종)[어제TV]
- 지드래곤, 몰라보게 살빠졌네…장미로 뒤덮인 파격 패션
- ‘국민 아역’ 김유정 맞아? 몸 겨우 가린 패션에 쇄골까지 ‘성숙미’ 업그레이드
- 김희선 히피펌 파격 변신, 세상 힙한 러블리 여신 “귀여움에 녹아”
- 타블로 “15세 딸 하루, 눈 마주쳤을 때 싸늘‥♥강혜정에 말 걸지 말라고 문자”
- 에스파 윈터, 청순 원피스 입었는데 길바닥 철푸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