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예요!” 이수지VS싸이 ‘러브버그 매치’, SBS ‘마이 턴’ 예고로 확전

가수 싸이와 개그우먼 이수지가 온라인에서 벌이고 있는 ‘러브버그 매치’의 여파가 예능 프로그램까지 번졌다.
SBS의 새 예능 ‘한탕 프로젝트-마이 턴’(이하 마이 턴)의 선공개 영상이 무대다. ‘마이 턴’ 측은 지난 17일 ‘가황’ 나훈아를 찾아 나선 개그맨 이경규와 새로운 부캐릭터인 요구르트 아주머니 박애순 역으로 분한 이수지의 호흡이 담긴 선공개 영상을 공개했다.
이 영상은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인스타그램의 릴스에 올라온 지 이틀 만에 약 276만건의 조회수를 기록했으며, 21일에는 280만건을 넘어서 계속 조회수가 상승 중이다.
이 게시물에는 이수지와 현재 ‘러브버그 매치’를 벌이고 있는 싸이가 “저예요”라고 댓글을 남기기도 해 뜨거운 반응이 일고 있다. 방송인 이승국 역시 “영상만 보고 지나갈 예정이었으나 이수지님의 매력이 기어이 댓글을 쓰게 만드는군요. 압도적 퍼포먼스”라고 댓글을 써 흥미를 돋웠다.

이 영상은 유튜브 쇼츠에서는 약 81만건, 틱톡에서는 약 25만건 등으로 높은 조회수를 보이고 있다. 이경규와 이수지의 영상만으로 화제의 중심이 된 ‘마이 턴’은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이미 싸이와 이수지는 지난 19일 싸이의 여름 브랜드 콘서트 ‘흠뻑쇼-썸머 스웨그’에서 ‘대디(DADDY)’ 무대에 함께 올라 도플갱어급 비주얼과 댄스를 보였다. 이에 이수지가 이겼다는 반응이 많았고, 두 사람은 오는 24일 광주 공연에 다시 함께 오른다.
SBS ‘마이 턴’은 트롯돌 프로젝트로 뭉친 이경규, 탁재훈, 추성훈, 이수지, 김원훈, 박지현, 남윤수가 각자의 욕망을 품고 한탕을 노리는 페이크 리얼리티 예능으로 다음 달 7일 오후 9시 첫 방송 된다.
하경헌 기자 azima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김선호도 차은우처럼, 법인으로 정산금 받았다
- 임성근, 식당 오픈 취소설에 “음식이 술 마셨냐”
- 윤후 첫 데이트 상대는 ‘냉미녀’ 박남정 딸…“많이 귀엽고 설레”
- 안영미, 라디오서 둘째 임신 깜짝 발표 “44세 노산, 저질렀다”
- 강남, ♥이상화 이름 부르며 42km 완주…존경 담긴 프로포즈 편지도 ‘눈길’
- 트와이스 다현 아닌 ‘배우 다현’의 재발견
- 프로야구 선수 출신 코치-학부모 불륜 의혹 대반전…“의처증으로 망상”
- ‘미성년자 성폭행’ 고영욱, 한국 사회에 일침 “교화됐는데 개 사룟값도 못 벌어”
- [전문] 김지연 “이혼 이유는 정철원 가정폭력…루머엔 법적 대응”
- 두쫀쿠 최초 개발자 “하루 매출 1억3000만 원”…단골 요청으로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