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나에게 보내는 ‘절친’ 수지의 응원, “전독시 천만 가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나나가 '절친' 수지로부터 큼직한 응원 꽃다발을 공개했다.
나나는 22일 자신의 SNS 계정에 "와주신모든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라는 멘트와 함께 큼직한 꽃다발에 둘러싸이거나 들고 있는 사진 여러 장을 공개했다.
나나가 공개한 꽃다발 중 눈길을 끄는 것은 '절친' 수지가 보낸 것으로 보이는 꽃다발이다.
키만큼 큰 큼직한 꽃다발을 힘겹게 드는 듯 포즈를 취한 나나는 꽃다발에 적힌 메시지도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겸 배우 나나가 ‘절친’ 수지로부터 큼직한 응원 꽃다발을 공개했다.
나나는 22일 자신의 SNS 계정에 “와주신모든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라는 멘트와 함께 큼직한 꽃다발에 둘러싸이거나 들고 있는 사진 여러 장을 공개했다.
나나는 21일 진행된 자신의 출연 영화 ‘전지적 독자 시점’의 VIP 시사회에서 받은 꽃다발의 사진을 찍어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나나가 공개한 꽃다발 중 눈길을 끄는 것은 ‘절친’ 수지가 보낸 것으로 보이는 꽃다발이다. 키만큼 큰 큼직한 꽃다발을 힘겹게 드는 듯 포즈를 취한 나나는 꽃다발에 적힌 메시지도 공개했다.
메시지에는 “영화 전지적 독자 시점 천만 가즈아! 나나❤정희원 파이팅❤-수지”이라고 적혀있어 보낸 이가 절친 사이인 배우 수지가 보낸 것으로 추정된다. ‘정희원’은 나나의 극중 배역 이름이다.
upandup@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주은♥박수종 열애…박기량 “선수와 연애 암묵적 금지”
- 이수현, 초상권 침해로 이찬혁 고발 직전 “가족이면 침묵해야 하나”
- ‘세계에서 가장 섹시한 우먼 1위’ 나탈리아 크라사비나, 북촌 한옥마을에서 화보촬영 진행해
- 이주은 치어리더, 키움 박수종과 열애설?…‘인생네컷’에 SNS 발칵
- 제니, 단 하나뿐인 비키니 입고 파격 노출…LA 콘서트 현장 비하인드 공개
- 해맑게 웃는 故 설리 추억 회상…김선아 “행복해서 더 그리운 진리”
- ‘부채도사’ 장두석, 신장 질환 투병 끝 사망…오늘 1주기
- ‘나는 솔로’ 24기 영식 “옥순에 버림받기 싫다” 애원했지만…SNS 언팔에 손절설 ‘솔솔’
- 박기량, “DM으로 대시 많이 온다” 폭로
- 전소미, 몽환미 제대로…마돈나-톰보이 넘나드는 비주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