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 꽃다발이 제일 크네‥‘전독시’ 개봉 앞둔 나나에 특급 선물 “천만 가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크린 컴백을 앞둔 나나에게 수지가 꽃다발로 응원을 보냈다.
나나는 7월 21일 자신의 소셜 미디어를 통해 꽃다발에 둘러싸인 자신의 모습을 공개했다.
무엇보다 수지가 보낸 초대형 꽃다발을 안고 행복에 겨워하는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나나는 '독자'의 도움으로 목숨을 구하고 정의를 위해 싸우는 '정희원' 역으로 스크린에 컴백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배효주 기자]
스크린 컴백을 앞둔 나나에게 수지가 꽃다발로 응원을 보냈다.
나나는 7월 21일 자신의 소셜 미디어를 통해 꽃다발에 둘러싸인 자신의 모습을 공개했다.
이는 같은 날 열린 영화 '전지적 독자 시점' VIP 시사회장에서 찍은 것으로, 나나는 "와 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라고 적었다.
무엇보다 수지가 보낸 초대형 꽃다발을 안고 행복에 겨워하는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한편, 23일 개봉하는 영화 '전지적 독자 시점'(감독 김병우)은 10년 이상 연재된 소설이 완결된 날 소설 속 세계가 현실이 되어 버리고, 유일한 독자였던 ‘김독자’(안효섭)가 소설의 주인공 ‘유중혁’(이민호) 그리고 동료들과 함께 멸망한 세계에서 살아남기 위한 판타지 액션이다.
나나는 ‘독자’의 도움으로 목숨을 구하고 정의를 위해 싸우는 ‘정희원’ 역으로 스크린에 컴백한다.
뉴스엔 배효주 hyo@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소라, 수영복 입고 털기춤까지 “온천탕서 가슴 리프팅” 폭탄 고백(써니)
- 무속인 된 배우 황인혁, 자식과 생이별 “무당 딸이라고 동네 난리나”(특종세상)[어제TV]
- 故 이지은, 아들 입대 후 서울 자택서 숨진 채 발견…오늘(8일) 4주기
- 46세 이지아 맞아? 파격 노출 드레스 꾸미고 신났네…독보적 미모 여전
- 나한일♥유혜영 재결합 해 잘 사는데‥옥중 결혼 전처 정은숙 폭로 “병도 얻어”(특종)[어제TV]
- 지드래곤, 몰라보게 살빠졌네…장미로 뒤덮인 파격 패션
- ‘국민 아역’ 김유정 맞아? 몸 겨우 가린 패션에 쇄골까지 ‘성숙미’ 업그레이드
- 김희선 히피펌 파격 변신, 세상 힙한 러블리 여신 “귀여움에 녹아”
- 타블로 “15세 딸 하루, 눈 마주쳤을 때 싸늘‥♥강혜정에 말 걸지 말라고 문자”
- 에스파 윈터, 청순 원피스 입었는데 길바닥 철푸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