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현, 오빠 이찬혁 향해 분노 폭발…“이럴 거면 여동생 왜 둠”[SNS는 지금]
이민주 기자 2025. 7. 22. 16:47

악뮤 이수현이 오빠 이찬혁을 향한 귀여운 질투를 드러냈다.
22일 이수현은 자신의 소셜미디어(SNS) 계정에 “아 진짜 짜증나. 겁나 재밌어 보이네. 왜 맨날 나만 빼고 재밌는 거 하냐고. 나도 껴달라고”라며 영상을 올렸다. 해당 영상에는 이찬혁이 ‘열린음악회’에 출연해 뮤지컬을 방불케 하는 ‘멸종위기사랑’ 무대를 선보이는 모습이 담겼다.



이수현은 이어 ‘라이브 와이어’ 영상도 올리며 “분노하지 당연히. 맨날 자기 혼자서 재밌는 거 다 하고 나는 꿀벌 옷 입으라고 하고. 나도 껴줘 껴줘 껴줘 나도 춤출래 나도 껴줘라 제발”이라고 울분을 터뜨렸다.
그러면서 “홍보 아니고 진심으로 질투난다. 이럴 거면 여동생 왜 뒀냐”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악뮤(AKMU)는 오는 8월 8일부터 24일까지 금·토·일요일마다 총 9회에 걸쳐 서울 영등포구 명화라이브홀에서 ‘2025 AKMU STANDING CONCERT [악동들]’을 개최할 예정이다.
이민주 기자 leemj@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8년을 기다린 개수작”…홍진경, 이상윤 향한 ‘유혹의 기술’ (공부왕찐천재)
- ‘솔로지옥5’ 최미나수, 이종석이 찬 소개팅女 였다
- ‘나는 솔로’ 뽀뽀녀 20기 정숙 “대기업 연봉 1억? 지금이 더 벌어”
- 구구단 출신 하나, 연예계 떠나 외국서 승무원 됐다…해체 6년만
- [전문] “수십억 빚, 집까지 팔아” 잠적했던 장동주, 해킹 피해 충격 고백
- [공식] 신은수♥유선호 열애 초고속 인정…20대 배우 커플 탄생
- “죄명은 내가 옥주현 이라는거”
- 김지민 학창시절 외모 어떻길래…♥김준호 “방송 못 나가” (독박투어4)
- ‘나는 솔로’ 모쏠 19기 영숙, 결혼 후 바로 임신… 깜짝 근황
- 두쫀쿠 최초 개발자 “하루 매출 1억3000만 원”…단골 요청으로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