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바투 만나러 오세요” 팝업스토어 오픈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정규 4집 ‘별의 장: 투게더(TOGETHER)’ 발매에 맞춰 7월22일부터 31일까지 서울 성동구 연무장길 99에서 팝업 스토어 ‘더 스타 챕터: 투게더(The Star Chapter: TOGETHER) 팝업 스토어’를 연다. 오프라인 공간에 앨범 서사를 구현해 팬들이 ‘함께’의 의미를 오감으로 체험하도록 기획했다.
입구의 대형 별 로고가 시선을 끌고, 내부는 ‘인트로(Intro)’를 시작으로 ‘어웨이크(Awake)’, ‘스타라이트(Starlight)’ 등 키워드 존이 이어진다. 안식처를 벗어난 소년들의 각성과 세상에 맞서겠다는 의지가 시각적으로 전개돼 몰입을 높인다.
체험 장치도 풍부하다. 입장 시 제공되는 홀로스펙스 필름으로 ‘스타라이트’ 천장 가득한 별을 감상할 수 있고, 퇴장구 QR 코드를 인식해 별 조형물을 스캔하면 멤버들의 음성 메시지가 재생된다. 팬이 직접 메시지를 남기는 코너도 마련돼 여운을 남긴다. 굿즈는 앨범 비주얼을 반영한 제품부터 나이스고스트클럽, 센티멍과 협업한 의류·주얼리까지 다양하게 구성됐다.
정규 4집은 ‘이름을 불러주는 일’로 서로와 세상을 구한다는 이야기를 담았다. 타이틀곡 ‘뷰티풀 스트레인저스(Beautiful Strangers)’는 “네게 받은 힘으로 성장한 ‘나’와 별나서 더 아름다운 ‘우리’”를 노래한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신보 활동과 함께 팝업을 통해 팬들과의 접점을 넓힌다.
이선명 기자 57km@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문] “수십억 빚, 집까지 팔아” 잠적했던 장동주, 해킹 피해 충격 고백
- [공식] 신은수♥유선호 열애 초고속 인정…20대 배우 커플 탄생
- “죄명은 내가 옥주현 이라는거”
- 차은우가 만든 ‘개미지옥’···판타지오 ‘배임’ 뇌관 터지나
- 구구단 출신 하나, 연예계 떠나 외국서 승무원 됐다…해체 6년만
- 김지민 학창시절 외모 어떻길래…♥김준호 “방송 못 나가” (독박투어4)
- ‘나는 솔로’ 모쏠 19기 영숙, 결혼 후 바로 임신… 깜짝 근황
- 두쫀쿠 최초 개발자 “하루 매출 1억3000만 원”…단골 요청으로 시작
- 박나래 ‘주사이모’ 살아 있었다···“허위 제보, 사과해야지?”
- 라이즈 쇼타로, 지젤과 열애설 직접 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