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소연, 남편 송재희에게 '1억 대' 외제차 선물…"포르쉐911 버리지 마" ('동상이몽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지소연이 남편 송재희에게 1억 대 드림카를 깜짝 선물했다.
지난 21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지소연, 송재희 부부가 차량 문제를 두고 갈등을 겪는 장면이 그려졌다.
해당 차량은 과거 지소연이 송재희에게 선물한 고급 차량 '포르쉐911'이다.
송재희의 차량은 약 1억 후반에서 2억 원 정도이고 지소연의 차량은 약 4천만 원 후반 수준으로 평가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신윤지 기자] 배우 지소연이 남편 송재희에게 1억 대 드림카를 깜짝 선물했다.
지난 21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지소연, 송재희 부부가 차량 문제를 두고 갈등을 겪는 장면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는 두 사람이 쌍둥이 출산을 앞두고 세 개의 카시트가 들어가는 큰 차를 마련하기 위해 차량 정리에 나섰다.
지소연은 "오빠 차는 카시트가 아예 안 들어간다"며 송재희의 슈퍼카 매각을 제안했다. 해당 차량은 과거 지소연이 송재희에게 선물한 고급 차량 '포르쉐911'이다.
그러나 송재희는 "그래도 내 드림카잖아. 당신이 사준 차면 내 차 아니냐"며 쉽게 포기하지 못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에 지소연은 "오빠 차는 유지비도 많이 들고 아이도 다 못 태운다"며 현실적인 이유를 들며 설득을 이어갔다.
두 사람은 결국 중고차 매장을 찾아 시세를 확인했다. 송재희의 차량은 약 1억 후반에서 2억 원 정도이고 지소연의 차량은 약 4천만 원 후반 수준으로 평가됐다. 경제적인 면에서도 송재희의 차량을 정리하는 것이 더 유리한 상황이었다.
하지만 이 모든 갈등은 반전에 불과했다. 방송 말미 지소연의 휴대전화로 "차를 긁었다"는 연락이 오자 송재희는 급히 주차장으로 향했고 그곳에는 또 다른 슈퍼카가 그를 기다리고 있었다. 지소연이 송재희 몰래 새로 준비한 1억 후반대 외제차였던 것.
지소연은 "내가 오빠 꿈을 지켜줬다. 슈퍼카도 팔지 말고 이것도 타라. 대신 내 차를 팔자"라며 화끈한 모습을 보여줬다. 이어 지소연이 직접 쓴 손편지도 건네며 "슬픈 일도 함께해서 추억이 됐고 기쁨은 배가 됐다"며 진심을 전했다.
갑작스러운 선물과 편지에 감동한 송재희는 눈시울을 붉혔고 이 모습을 지켜보던 처제는 "형부 우는 거 아니냐"라며 따뜻한 분위기를 보탰다.
지소연과 송재희는 지난 2017년 결혼해 2023년 첫 아이를 얻었으며 현재 쌍둥이 남매를 임신 중이다.
신윤지 기자 syj@tvreport.co.kr / 사진= TV리포트 DB,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실수로 친구를 죽였어"…봉준호+평론가 극찬 쏟아진 '기묘한' 아트 영화
- K-무당, 해외까지 점령했다…거침 없는 스토리로 2억 3000만뷰 기록한 한국 드라마
- 전 세계 영화계 극찬→'신선도 98%'…개봉 한 달 전부터 기대 한 몸에 받는 호러 영화
- 첫 방송부터 시청률 1위 찍었다…오늘(19일) 공개되는 5회, 국민들 궁금+기대 폭발
- 모든 OTT 플랫폼 점령했다…신선한 스토리로 '화제성' 터지고 있는 한국 드라마
- 프리즘 측, '백상 인기상' 부정투표 의혹에 "매크로 정황 無…발견시 무효 처리"
- 톰 크루즈, 20년 만에 관행 깼다...'미션 임파서블8' 토요일 개봉 확정
- '너의 연애' 리원→희영, 역대급 미모 출연진 직업 뭐길래?…놀라운 정체
- 혜리, 아이유·김혜윤 제쳤다…이대로 '백상' 1위 굳힐까
- "임지연, 연기 차력쇼 무색"…'백상' 후보 탈락 두고 갑론을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