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vs이수지, 8월 24일 광주 리매치 성사…두구두구[종합]

서형우 기자 2025. 7. 22. 15:3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싸이, 이수지. 싸이 SNS 캡처



가수 싸이와 개그우먼 이수지가 ‘흠뻑쇼 SUMMERSWAG2025’ 무대를 통해 다시 한번 맞붙는다.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 속에 성사된 ‘러브버그쑈 리매치’는 오는 8월 24일 광주 공연에서 펼쳐질 예정이다.

싸이는 21일 자신의 SNS를 통해 “#러브버그쑈리매치확정 #광주막공”이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이수지와 나눈 유쾌한 카카오톡 메시지를 공개했다.

앞서 두 사람은 지난 19일 과천 공연에서 싸이의 대표곡 ‘대디(DADDY)’ 무대에 함께 올라 도플갱어급 비주얼과 댄스로 관객을 열광시켰다. 이후 유튜브 댓글에서는 “싸이보다 더 싸이같다”, “이수지가 이겼다”는 평이 쏟아졌고, 싸이는 이에 발끈해 이수지에게 카카오톡 메시지를 보낸 것.

카카오톡 대화 속 싸이는 “유튜브 댓글창 폭발이다”라며 “여론이 나의 패배래”라고 웃픈 심경을 고백했다. 이어 “25년 커리어가 흔들리고 있다. 살 좀 올려서 리매치를 신청하려고 한다. 마돈나 누나한테 안졌다”라며 강한 패배감을 드러냈다.

이에 이수지는 “아마추어다. 한 달 정도 주겠다. 살은 마음 먹고 급하게 찌우는 거 아니다”라며 여유롭게 받아쳤다. 싸이는 결국 “돌겠네 진짜”라며 발끈했다.

‘싸이흠뻑쇼’는 지난 2011년부터 이어온 싸이의 여름 대표 브랜드 콘서트로, 폭발적인 에너지와 퍼포먼스, 눈을 뗄 수 없는 무대 구성, 초특급 게스트 군단까지 매해 역대급 규모를 자랑하며 대한민국 대표 여름 축제로 자리매김했다.

현재 전국 9개 도시를 돌며 이 공연을 진행 중이며 이수지와의 리매치가 있을 광주 공연은 내달 24일에 광주에서 열린다.

서형우 기자 wnstjr1402@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