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들맘' 손연재, '72억 신혼집'서 천국의계단 홈트 "운동 너무 싫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리듬체조 전 국가대표 손연재가 운동을 힘겨워하는 뜻밖의 모습을 드러냈다.
21일 '손연재' 채널에는 '연재의 일주일 관리 브이로그?이거 맞나요(?) ㅎㅎ 다이어트, 식단, 운동, 데이트'라는 영상이 게재됐다.
손연재는 토마토, 체리, 베이글 반쪽, 크림치즈로 식사를 하며 "최근 도쿄로 여행을 다녀왔는데 저녁을 네 번씩 먹었다. 짠 음식도 많이 먹었는데 그 다음주에 중요한 행사가 잡혔다. 급하게 일주일 관리를 하려고 한다"라고 이야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게은기자] 리듬체조 전 국가대표 손연재가 운동을 힘겨워하는 뜻밖의 모습을 드러냈다.
21일 '손연재' 채널에는 '연재의 일주일 관리 브이로그?이거 맞나요…(?) ㅎㅎ 다이어트, 식단, 운동, 데이트'라는 영상이 게재됐다.
손연재는 토마토, 체리, 베이글 반쪽, 크림치즈로 식사를 하며 "최근 도쿄로 여행을 다녀왔는데 저녁을 네 번씩 먹었다. 짠 음식도 많이 먹었는데 그 다음주에 중요한 행사가 잡혔다. 급하게 일주일 관리를 하려고 한다"라고 이야기했다.

피부과를 다녀온 후에는 집에서 천국의계단으로 홈트레이닝을 했다. 손연재는 열심히 계단을 오르며 "하기 싫어 어떡해. 운동은 왜 하기 싫을까요?"라며 투덜댔다. 10분이 지난 후 남편에게 "나 해냈다. 10분 했는데 진짜 힘들다. 이거 하고 힘들면 어떡해? 미쳤나 봐. 올림픽 어떻게 나간 거야?"라고 혼잣말을 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날 저녁 손연재는 불고기덮밥 열무김치로 식사를 해결했다. 다음날에도 운동과 식단 관리를 열심히 했고 행사장에서 완벽한 드레스핏을 뽐내 감탄을 안겼다.
한편 손연재는 2022년 9세 연상 금융계 남성과 결혼했으며 슬하에 아들 1명을 뒀다.
joyjoy90@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이종은, 13세 아들이 전부였는데..뒤늦은 사망 소식 '아부다비서 이별…
- 정낙희, 억울한 성매매 스캔들..“부르면 무조건 가는 여자라고” 눈물 (…
- '제2의 비' 故청림, 대장암 투병 끝 사망...오늘(19일) 2주기
- '생활고' 정가은, 결국 택시기사로 생계 "싱글맘이라 안정적 수입 필요해…
- 송대관, 숨겨둔 아들 있었다..“외모부터 가창력까지 닮아”
- 향년 27세..가수 모수진, 갑작스런 사망 "사인 비공개, 추측 삼가주길"[전문]
- 서동주, 父 서세원 유산 10조설 휘말렸었는데..“피해자인 나도 남 얘기 뜨면 클릭"
- 김수용, 급성 심근경색 이후 확달라진 안색 "눈 밑 하얘져, 많이 좋아졌다"
- 유튜버 유병장수걸, 신장암 투병 끝 사망..향년 28세[전문]
- 서우림, 극단적 선택으로 떠난 子…전원주도 눈물 "네 엄마 힘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