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유니버스, 7일간 ‘놀데이’ 해외편 진행…해외숙소 최대 80%↓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놀유니버스(대표 배보찬)는 오는 28일까지 해외숙소와 항공권에 대해 최대 80% 할인해주는 '놀데이(NOLDAY)' 해외편을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NOL은 매일 오전 10시마다 해외숙소 80%, 해외 항공권 50% 할인 쿠폰을 선착순 지급한다.
이외에도 4만 개 이상의 해외투어 및 티켓 상품을 최대 50% 할인가로 판매한다.
이외에도 NOL 통합 회원은 매일 오전 10시마다 해외숙소 50%, 해외 항공권 5만 원 할인 쿠폰을 선착순 발급 가능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박서린 기자)놀유니버스(대표 배보찬)는 오는 28일까지 해외숙소와 항공권에 대해 최대 80% 할인해주는 ‘놀데이(NOLDAY)’ 해외편을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NOL은 매일 오전 10시마다 해외숙소 80%, 해외 항공권 50% 할인 쿠폰을 선착순 지급한다. 탑승 및 투숙일 기준 오는 10월 말까지 적용 가능하다. 또한 이용일 상관 없이 항공 및 숙소 미리 예약 시 사용 가능한 총 45만 원 상당의 쿠폰팩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4만 개 이상의 해외투어 및 티켓 상품을 최대 50% 할인가로 판매한다.
NOL 인터파크투어는 중화 지역에 특화된 할인을 선보인다. ▲상해 ▲청도 ▲북경 등 중국 도시부터 ▲대만 ▲홍콩 ▲마카오 ▲몽골까지 포함해 매일 오전 10시 숙소 최대 10만 원 할인 쿠폰을 선착순 제공한다. 투어·액티비티 10% 할인, 패키지 상품 5% 할인도 함께 이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NOL 통합 회원은 매일 오전 10시마다 해외숙소 50%, 해외 항공권 5만 원 할인 쿠폰을 선착순 발급 가능하다.

이철웅 놀유니버스 최고마케팅책임자는 “단 일주일간 고객이 원하는 해외여행지로 부담 없이 떠날 수 있도록 할인을 집약해 선보였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더 자유롭게 여행을 계획하고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과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박서린 기자(psr1229@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놀 인터파크투어, 'FC바르셀로나 아시아 투어' 대구FC전 단독 출시
- 놀유니버스, 충북 여행 활성화 나선다
- 놀유니버스, 무장애 시설 호텔 전용 기획전 마련
- 놀유니버스, 임윤찬 협업 '버밍엄 시립 교향악단' 일본 공연 판매
- 삼성전자 "파운드리 2나노 하반기 양산 순항"…미·중 고객 수주 확대
- 미 1월 FOMC 금리 동결…파월 "다음 경제지표 볼 여유있어"
- 금 값 미쳤다…5천500달러도 돌파 '또 최고치'
- 국가 AI·AX 인재 양성 시동…AI중심대학 10곳 선정 추진
- 2035년까지 퀀텀칩 세계1위 달성…양자 클러스터 올해 7월 지정도
- '사법 리스크' 벗어던진 함영주…"생산적 금융에 역량 집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