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디제인, 쌍둥이 출산…“둘째는 어디에?” 임현태 눈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레이디제인이 쌍둥이 출산 과정에서 벌어진 긴박한 상황을 공개한다.
28일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 두 사람은 세 번의 시험관 시술 끝에 소중한 쌍둥이 딸을 맞이한 감격의 순간을 전한다.
두 사람은 3월 '동상이몽2'를 통해 "세 번의 시험관 시술 끝에 쌍둥이를 임신했다"고 밝혀 큰 응원을 받았다.
쌍둥이 딸을 품에 안은 이들 부부의 감동과 눈물의 출산 현장은 28일 밤 10시10분 SBS '동상이몽2'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8일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 두 사람은 세 번의 시험관 시술 끝에 소중한 쌍둥이 딸을 맞이한 감격의 순간을 전한다. 특히 40대 고위험 산모였던 레이디제인은 출산을 앞두고 긴장감과 설렘이 교차하는 모습을 보였고 남편 임현태 역시 “출생신고는 빨리 해야 하고 어린이집 대기도 알아봐야 한다”며 예비 아빠의 들뜬 모습을 감추지 못했다.


분만실에서 임현태는 첫째 아이를 확인했지만 둘째의 모습이 보이지 않아 초조한 표정으로 “둘째는 어디에”라고 물었다. 이내 눈물을 흘리는 모습이 포착돼 시청자들의 걱정을 자아냈다.


쌍둥이 딸을 품에 안은 이들 부부의 감동과 눈물의 출산 현장은 28일 밤 10시10분 SBS ‘동상이몽2’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수진 기자 sujinl2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45살 바다, 표범이 돼…파격 비키니 입은 원조 요정 [DA★]
- 김태희, 가정사 고백…친엄마 찾으러 방송 출연 “40년 전 헤어져” (탐비)[TV종합]
- 장모 앞에서도 벗고 있나? 줄리엔 강, 합가 후 갈등 폭발 (조선의 사랑꾼)
- 주차 대행 맡겼더니 사라진 현금+귀중품…강승윤 “불쾌” (한블리)
- 희대의 금융사기범이 된 양조위
- ‘맥심 여신’ 박민정 6월 결혼…예비신랑은 ‘핫소스’ 송형주
- 한지민, 일상이 연프? 온갖 남자 다 소개팅 (미혼남녀의 효율적 만남)
- ‘마동석♥’ 예정화 떴다, 3억 주인공 누굴까 (아이엠복서)
- KCM, ‘9살 연하♥’ 뉴진스 민지 닮은꼴 아내 공개 [DA:이슈]
- 개그맨 출신 이승주 “나도 불륜 피해자” 심경 고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