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원희도 재혼 준비? "정석용·김준호·이상민 결혼…여친 빼고 다 갖췄다"

김현록 기자 2025. 7. 22. 14:3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최근 김준호 김지민의 결혼식에서 부토니에를 받은 배우 임원희가 본인과 프로그램만 하면 다 결혼한다고 푸념한다.

'돌싱'인 임원희는 이 자리에서 함께 '미우새' '돌싱글즈' 등에 출연했던 정석용, 김준호, 이상민의 결혼을 언급하며, 자신과 프로그램만 하면 결혼을 한다고 말했다.

임원희가 최근 김준호 김지민의 결혼식에서 부토니에를 받으며 재혼하는 게 아니냐는 추측이 일었던 만큼 이같은 발언에 더욱 관심이 쏠린다.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스포티비뉴스 DB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최근 김준호 김지민의 결혼식에서 부토니에를 받은 배우 임원희가 본인과 프로그램만 하면 다 결혼한다고 푸념한다.

23일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기획 강영선, 연출 김명엽 황윤상 변다희)는 임원희, 이기찬, 이상준, 윤형빈이 출연하는 ‘짠한 형님’ 특집으로 꾸며진다.

'돌싱'인 임원희는 이 자리에서 함께 '미우새' '돌싱글즈' 등에 출연했던 정석용, 김준호, 이상민의 결혼을 언급하며, 자신과 프로그램만 하면 결혼을 한다고 말했다. 그 중에서도 제일 놀라웠던 건 이상민의 결혼이었다고 이야기한다.

임원희는 “여자 친구 빼고는 다 갖췄다”면서 자가에 거주 중이며 강릉에 와인샵까지 운영 중이라고 자신을 어필한다. 또 그는 “언제 누가 올지 모르니 집 안 청소도 열심히 한다”라며 특유의 여유와 재치로 준비된 신랑감을 자처했다. 또한 ‘자만추(자연스러운 만남 추구)’라는 본인의 철학을 드러낸다.

임원희가 최근 김준호 김지민의 결혼식에서 부토니에를 받으며 재혼하는 게 아니냐는 추측이 일었던 만큼 이같은 발언에 더욱 관심이 쏠린다.

한편 임원희는 과거 예능에선 유라인에 걸쳐있다며 “유재석 씨랑 있으면 (제가) 재밌어지는 것 같아요”고 고백하는데, 그는 유재석의 마음을 스틸한 계기를 밝혀 관심을 모은다.

▲ 제공|MBC '라디오스타'

최근 밴드 ‘전파상사’의 보컬로 활동 중인 임원희는 미술 개인전도 열었다며 감성적인 면모도 어필한다.

특히 방송에서도 공개된 바 있는 절친한 배우 정석용이 결혼한다면 “‘전파상사’ 노래로 축가를 하고 싶다”라면서 우정을 과시했다. 또한 임원희가 직접 그린 그림을 보던 MC들은 그의 그림 실력에 모두 감탄한다고 해 궁금증을 높인다.

짠 내와 여유가 공존하는 준비된 신랑 임원희의 유쾌하고 진솔한 토크는 오는 23일 수요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되는 ‘라디오스타’에서 공개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