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영화’ 종영 후 남궁민, 김지은-박진우 재회…여전한 ‘천백사 트리오’ 우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남궁민이 드라마 '우리영화' 종영 후 '천원짜리 변호사' 팀과 반가운 만남을 가졌다.
남궁민은 22일 자신의 SNS에 "#오랜만에 #반가운사람들"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남궁민은 김지은, 박진우와 함께 식당에서 즐거운 한때를 보내고 있다.
이들은 2022년 SBS 드라마 '천원짜리 변호사'에서 '천백사 트리오' 천지훈-백마리(김지은 분)-사무장(박진우 분)로 주요 사건을 해결하며 환상의 팀워크를 발휘한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최승섭기자] 배우 남궁민이 드라마 ‘우리영화’ 종영 후 ‘천원짜리 변호사’ 팀과 반가운 만남을 가졌다.
남궁민은 22일 자신의 SNS에 “#오랜만에 #반가운사람들“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남궁민은 김지은, 박진우와 함께 식당에서 즐거운 한때를 보내고 있다.
사진 속 세 사람은 테이블에 나란히 앉아 활짝 웃으며 각종 포즈를 취하고 있다. 테이블 위에는 구운 고기가 올려진 그릴과 다양한 반찬, 식기들이 정갈하게 차려져 있어 오랜만에 만남을 즐기는 이들의 따뜻한 분위기가 고스란히 전해진다.
특히 남궁민은 파란색 맨투맨에 한 밝은 모습으로, 김지은 역시 스트라이프 셔츠로 편안하면서도 친근한 스타일을 선보였다. 박진우는 블랙 셔츠 차림으로 옆에서 포즈를 함께 취하며 세 사람의 끈끈한 우정을 보여줬다.
이들은 2022년 SBS 드라마 ‘천원짜리 변호사’에서 ‘천백사 트리오’ 천지훈-백마리(김지은 분)-사무장(박진우 분)로 주요 사건을 해결하며 환상의 팀워크를 발휘한 바 있다. 드라마 속에서 이들이 선보인 유쾌하고 따뜻한 케미는 시청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고 수많은 명장면을 탄생시켰다.이번 만남을 통해 다시 한번 변치 않는 우정을 드러내며 팬들의 반가움을 자아내고 있다.
한편, 남궁민은 지난 19일 종영한 SBS 금토드라마 ‘우리영화’에서 영화감독 이제하 역을 맡아 섬세한 연기로 열연을 펼친 바 있다. thunder@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주은♥박수종 열애…박기량 “선수와 연애 암묵적 금지”
- 이수현, 초상권 침해로 이찬혁 고발 직전 “가족이면 침묵해야 하나”
- 이주은 치어리더, 키움 박수종과 열애설?…‘인생네컷’에 SNS 발칵
- ‘세계에서 가장 섹시한 우먼 1위’ 나탈리아 크라사비나, 북촌 한옥마을에서 화보촬영 진행해
- 제니, 단 하나뿐인 비키니 입고 파격 노출…LA 콘서트 현장 비하인드 공개
- 박기량, “DM으로 대시 많이 온다” 폭로
- ‘부채도사’ 장두석, 신장 질환 투병 끝 사망…오늘 1주기
- 전소미, 몽환미 제대로…마돈나-톰보이 넘나드는 비주얼
- 이준 “이제 그만 벗고 싶어요” 노출 거부 선언
- 심형탁 아들, 만화 찢고 나온 베이비~깜찍 그 자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