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승아, '원조얼짱' 유혜주와 '절친'된 사연…"내가 먼저 DM보냈다"(승아로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윤승아가 '원조얼짱' 유혜주와의 친분을 자랑했다.
윤승아는 20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승아로운'에 '윤승아의 취향저격 : 형부떡볶이'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서 윤승아는 "취향 저격 콘텐츠를 처음 찍는다"라며 "제 최애 음식인 형부 떡볶이를 해주신다고 해서 모셨다"고 채널 '리쥬라이크'의 유혜주 조정연 부부를 게스트로 초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윤승아가 '원조얼짱' 유혜주와의 친분을 자랑했다.
윤승아는 20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승아로운'에 '윤승아의 취향저격 : 형부떡볶이'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서 윤승아는 "취향 저격 콘텐츠를 처음 찍는다"라며 "제 최애 음식인 형부 떡볶이를 해주신다고 해서 모셨다"고 채널 '리쥬라이크'의 유혜주 조정연 부부를 게스트로 초대했다. 유혜주는 '얼짱시대' 방송으로도 유명한 원조 얼짱 출신이다.


윤승아는 "원래 리쥬라이크의 팬이었다. 그리고 아이들이 4개월 차다. 임신 시기에 영상을 보면서 울고 공감하고 그랬다. 그러다가 직접 DM을 보냈다"고 말했고 유혜주는 "되게 놀랐다. 승아 님에게 DM 왔다"고 털어놨다.
윤승아는 "아이들이 둘 다 아들이고. 자주 만나다보니 친해지게 됐다"면서 "오빠(김무열)과 조정연도 성향이 비슷하다"라고 했다.
한편 윤승아는 지난 2015년 배우 김무열과 결혼해 슬하에 아들을 두고 있다. "출산 전 몸무게가 64kg"라고 밝혔던 윤승아는 최근 47kg까지 빠진 근황을 전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이종은, 13세 아들이 전부였는데..뒤늦은 사망 소식 '아부다비서 이별…
- 정낙희, 억울한 성매매 스캔들..“부르면 무조건 가는 여자라고” 눈물 (…
- '제2의 비' 故청림, 대장암 투병 끝 사망...오늘(19일) 2주기
- '생활고' 정가은, 결국 택시기사로 생계 "싱글맘이라 안정적 수입 필요해…
- 송대관, 숨겨둔 아들 있었다..“외모부터 가창력까지 닮아”
- 서우림, 극단적 선택으로 떠난 子…전원주도 눈물 "네 엄마 힘들어"
- "박세리·김승수 결혼" 870만명 낚은 뉴스...SBS 자막까지 그대로 복제 'AI슬롭'
- 추성훈, ♥야노시호에 '6억 반지' 프러포즈 비화 "세 달 월급 모아 사" ('혼자는 못 해')
- [종합] 이진호 "차은우 강화도 장어집, 공사중단 직접 확인"…'저승사자' 조사4국→200억 과세 예
- 조정현 딸, 서울대·한예종 동시 합격…미모의 '국악 엘리트' 탄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