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시혁-과즙세연, 의정부고에 떴다…이번에도 대박 조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시혁 하이브 의장과 BJ 과즙세연(인세연)의 LA 포착 모습이 재현됐다.
의정부고 학생자치회는 지난 21일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인스타그램에 올해 의정부고 졸업 사진을 공개했다.
의정부고는 학생들 주도로 화제의 인물을 풍자하는 졸업사진을 연출하는 전통으로 매년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번 촬영에서 3학년 학생들은 여전히 유명인과 만화 캐릭터, 코스프레 등을 선보이며 학교 전통을 이어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방시혁 하이브 의장과 BJ 과즙세연(인세연)의 LA 포착 모습이 재현됐다.
의정부고 학생자치회는 지난 21일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인스타그램에 올해 의정부고 졸업 사진을 공개했다. 의정부고는 학생들 주도로 화제의 인물을 풍자하는 졸업사진을 연출하는 전통으로 매년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번 촬영에서 3학년 학생들은 여전히 유명인과 만화 캐릭터, 코스프레 등을 선보이며 학교 전통을 이어갔다.
'워터밤 여신'으로 불리는 권은비의 의상과 포즈를 표현한 학생부터 애니메이션 '진격의 거인' 캐릭터와 블랙핑크 '로제', 팝스타 '브루노 마스', 리그 오브 레전드 프로게이머 '페이커 이상혁' 등 학생들의 변신이 눈에 띄었다.

삼양식품 불닭볶음면의 인기도 빠지지 않았다. 불닭볶음면 포장지 연출에 참여한 학생은 닭으로 변신해 입에서 불을 뿜어냈다.
방 의장과 과즙세연은 지난해 8월 미국 캘리포니아주 베벌리힐스에서 함께 길을 걷는 모습이 한 유튜버의 영상에 의해 우연히 포착돼 이후 각종 예능에서 패러디됐다.

이미나 한경닷컴 기자 helper@hankyung.com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2000만원 벌금폭탄 맞아볼래?"…'소비쿠폰 되팔이' 혼쭐나나
- '7만전자' 가나…"하이닉스 팔고 삼성전자 사라" 상황 돌변
- '갤럭시男이 어때서요'…1030 몰리자 대반전 일어났다
- "전세 연장하려면 6400만원 더 내세요"…세입자 '한숨'
- "지금이 기회" 서울 아파트 쓸어 담는 중국인…'심각한 상황'
- 47억 주고 샀는데…'악뮤' 이찬혁 꼬마빌딩, 5년 만에
- 우리나라 최고의 산, 계곡, 등산 1위에 오른 여기는 어디?
- "살려달라"…서산시장이 이재명 대통령에게 손편지 쓴 이유
- "희소식 나왔다" 개미들 환호…하루새 주가 급등한 종목 [종목+]
- 한국 제품인데…美 아마존서 판매 1위 '잭팟' 터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