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세라티, 월 78만원으로 그레칼레 타는 금융 캠페인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탈리아 럭셔리카 브랜드 마세라티가 럭셔리 스포츠유틸리티차(SUV) '그레칼레'를 많은 국내 고객이 경험할 수 있도록 특별한 금융 프로그램 '마이 퍼스트 마세라티'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다카유키 기무라 마세라티 코리아 총괄은 "그레칼레는 마세라티의 110년의 헤리티지가 담긴 이탈리아 대표 럭셔리 SUV로, 더 많은 국내 고객들이 차별화된 럭셔리를 체험할 수 있도록 이번 캠페인을 기획하게 됐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김재성 기자)이탈리아 럭셔리카 브랜드 마세라티가 럭셔리 스포츠유틸리티차(SUV) '그레칼레'를 많은 국내 고객이 경험할 수 있도록 특별한 금융 프로그램 '마이 퍼스트 마세라티'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그레칼레는 동급 최고의 실내 공간으로 편안함을 제공하는 동시에 역동적인 퍼포먼스와 우아한 디자인으로 다양한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만족시키는 이탈리안 럭셔리 SUV다. 브랜드 최초 순수 전기 SUV인 '그레칼레 폴고레'는 최고 출력 410kW, 최대 토크 820Nm, 최고 속도 220㎞/h 성능을 갖췄다.
이번 금융 프로그램은 그레칼레의 GT·모데나·폴고레 총 3가지 트림에 적용되며 신차 리스 또는 할부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먼저, 리스 고객을 위한 스마트 리스 프로그램은 36개월 계약을 기준으로 최대 20%의 선납지원 및 만기 시 트림에 따라 최대 54%의 높은 잔존가치를 보장한다.
GT와 모데나 트림의 경우 선납금 40% 중 20%를 지원하며 월 78만원부터 그레칼레 GT를, 월 102만원부터 그레칼레 모데나를 운용할 수 있다. 선납금 32% 중 12%를 지원하는 그레칼레 폴고레는 월 137만원부터 운용할 수 있다.
신차 구매 고객에게는 60개월 장기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트림에 관계없이 동일하게 선납금 30% 납부 조건으로 이용 가능하며, 월 126~169만원에 이자 0원으로 그레칼레를 소유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다카유키 기무라 마세라티 코리아 총괄은 "그레칼레는 마세라티의 110년의 헤리티지가 담긴 이탈리아 대표 럭셔리 SUV로, 더 많은 국내 고객들이 차별화된 럭셔리를 체험할 수 있도록 이번 캠페인을 기획하게 됐다"고 전했다.
김재성 기자(sorrykim@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포르쉐코리아, 집중호우 피해 지원금 1억5천만원 기부
- "최대 300만원 내 30% 할인"…볼보, 수해 피해 차량 특별 지원
- 르노코리아, 신임 사장에 ‘구매통’ 선임…그랑 콜레오스 주역 드블레즈는 인도로
- 현대차그룹, 전국 집중호우 피해 복구 성금 20억원 전달
- 車 전동화 주춤...내연기관 시대 길어진다
- 美 포드는 왜 중국 기술에 기대나…트럼프가 만든 딜레마
- 아이폰17 흥행했는데...애플 발목 잡은 이것
- 이 대통령 "국가 중심 정책 고용보다 창업, 오늘이 출발점"
- AI학회에서 터진 '환각인용' 폭탄…어떻게 봐야 할까
- 트럼프 美 대통령, 차기 연준의장으로 케벤 워시 전 연준이사 지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