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오스 블랙', 게이머와 함께 IT 지원과 결식아동들을 위한 기부금 전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블루포션게임즈는 네이버 해피빈과 손잡고 모바일 MMORPG '에오스 블랙' 유저와 함께 IT교육 지원 및 결식아동을 위한 기부를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
회사측은 '에오스 블랙' 유저와 함께 모은 총 1000만 원의 기부금을 네이버 온라인 기부 플랫폼인 해피빈에 전달했다.
기부금 1000만 원은 아름다운 가게와 휴먼인러브를 통해 IT 교육 및 결식 우려 아동의 여름방학 생활 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회사측은 '에오스 블랙' 유저와 함께 모은 총 1000만 원의 기부금을 네이버 온라인 기부 플랫폼인 해피빈에 전달했다. 기부금 1000만 원은 아름다운 가게와 휴먼인러브를 통해 IT 교육 및 결식 우려 아동의 여름방학 생활 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 이번 나눔을 통해 게임 수익의 선순환적 활용뿐 아니라, 업계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는 데에도 보탬이 되기를 기대하고 있다.
'에오스 블랙'의 기부 캠페인은 게임 서비스 이후 여섯 번째 진행됐다. 게이머의 작은 손길이 모여 게임을 통한 나눔과 사회적 기여를 지속적으로 실현하고 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한편, 블루포션게임즈는 '에오스 블랙'에 오는 26일 과금 제한 서버 삼백을 오픈할 예정이다. 삼백 서버는 월간 최대 300만 원까지의 패키지만 구매할 수 있고 BJ가 활동하지 않아 보다 공정한 게임 환경이 제공된다. 또, 유저에게는 서버 오픈 이후 3개월간 매월 500만 원 상당의 보상이 무상으로 지원된다.
더불어 게임 내 업데이트를 통해 보스 던전 비고의 사령탑, 필드 모켄 영지, 월드 보스 아누비스가 추가되며, 신수 10종과 신수 스킨 시스템을 선보인다. 또한 서버 통합과 함께 워리어 클래스 밸런스 개편이 이뤄진다.
최종배 jovia@fomos.co.kr
Copyright © 포모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