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시티, 美 팝아트 작가 ‘조엘 메슬러’와 협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파라다이스시티가 22일 미국 팝아트 작가 '조엘 메슬러'와 협업한 '트로피컬 파라다이스' 프로모션에 돌입했다.
파라다이스시티는 인생의 여유와 행복의 메시지를 전하는 조엘 메슬러의 작품에 영감을 받았다.
파라다이스시티 관계자는 "파라다이스는 아트테인먼트를 일관되게 추구하며 고객과 예술의 접점을 확대하는 데 힘을 쏟고 있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삶의 행복을 전하는 작가의 작품세계를 더욱 친근하게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리조트 곳곳 팝아트 차용한 ‘트로피컬 파라다이스’
![[파라다이스 시티 제공]](https://img2.daumcdn.net/thumb/R658x0.q70/?fname=https://t1.daumcdn.net/news/202507/22/ned/20250722113009164mxav.jpg)
[헤럴드경제=신현주 기자] 파라다이스시티가 22일 미국 팝아트 작가 ‘조엘 메슬러’와 협업한 ‘트로피컬 파라다이스’ 프로모션에 돌입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트로피컬 분위기의 회화 작품을 모티프로 활용한 여름 시즌 행사다.
파라다이스시티는 인생의 여유와 행복의 메시지를 전하는 조엘 메슬러의 작품에 영감을 받았다. 아웃도어 풀(수영장)을 비롯해 레스토랑, 객실 등을 각각 열대 정원 분위기의 공간으로 연출했다.
조엘 메슬러는 현재 미국 뉴욕에서 활동하는 팝아트 작가다. 작가가 성장한 LA의 날씨와 자연환경에서 영감을 받은 작품으로 이름을 알렸다. 파라다이스시티는 오는 9월 1일부터 열리는 키아프리즈 기간에 ‘파라다이스 아트 스페이스’에서 작가의 상설 전시를 연다. 이번 프로모션은 해당 전시의 사전 행사 차원이다.
파라다이스시티는 9월 2일까지 객실 패키지 5종을 판매한다. 패키지 타입에 따라 객실 업그레이드, 열대과일 빙수, ‘온더플레이트’ 조식 이용 혜택 등이 포함된다. 패키지 투숙객 한정 굿즈도 특전 제공한다. 조엘 메슬러 테마의 피크닉 매트와 리버시블 백, 사쉐(방향제) 3종 세트를 제공한다.
리조트 내 환경 연출을 통해 여름 분위기를 조성한다. 아웃도어 풀을 트로피컬 무드로 연출하고 8월 31일까지 매 주말 DJ 라이브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9월 7일까지는 초대형 미디어 파사드 쇼를 진행한다. ‘원더박스’ 외벽의 가로 약 95m 스크린에 테마 영상을 강렬한 색채로 수놓아 압도적 몰입감을 선사한다는 설명이다.
디저트 신메뉴도 준비했다. 9월 2일까지 ‘트로피컬 시그니처 빙수’와 함께 에이드 5종 등 다채로운 여름 한정 메뉴를 ‘가든 바이 라쿠’에서 판매한다.
파라다이스시티 관계자는 “파라다이스는 아트테인먼트를 일관되게 추구하며 고객과 예술의 접점을 확대하는 데 힘을 쏟고 있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삶의 행복을 전하는 작가의 작품세계를 더욱 친근하게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파라다이스 시티 제공]](https://img2.daumcdn.net/thumb/R658x0.q70/?fname=https://t1.daumcdn.net/news/202507/22/ned/20250722113009539ljmh.jpg)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방시혁♥과즙세연·워터밤 권은비…의정부고 졸업사진 떴다
- ‘학폭 논란’ 이재영, 4년 만에 코트 복귀…“지난 일 반성한다”
- 차은우, 입대 앞두고 머리 싹둑…변함없는 비주얼
- 황정민, 10년 만에 뮤지컬 무대…‘미세스 다웃파이어’ 출연
- 초고속 유행에 숨가쁜 편의점 “한 달 만에 악성재고” [언박싱]
- 사제총으로 父에 살해된 ‘총격 사건’ 피해자…유명 에스테틱 대표 아들이었다
- 4050 ‘솔로女’ 노렸다…전국에 여친만 20여명, 40대男 ‘정체’ 알고 보니
- ‘탈세 논란’ 야옹이 작가, 1년 6개월 만에 근황…“잘먹고 잘지내”
- 58세 강수지, 동안 비결?…“매일 아침 ‘이 음식’ 챙겨 먹는다”
- “아침부터 ‘우르르’ 몰려갔다”…역대급 ‘오픈런’ 완판 달성했다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