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스타 보라 ‘연하 킬러’ 별명에 “팔자인가봐…연상과 연애 원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씨스타 출신 보라가 솔직한 연애사를 공개했다.
21일 공개된 유튜브 채널 '짠한형 신동엽'에서 보라는 "연상을 한 번 만나본 적이 있는데 그 이후로는 계속 연하만 만나게 됐다"며 일부러 연하를 만난 적은 없었다고 설명했다.
이날 MC 신동엽은 "그래서 '연하 킬러', 줄여서 '연킬'이라는 별명이 생겼다"고 언급했고 보라는 "저도 연상이랑 연애하고 싶다. 케어받고 싶은데 계속 연하를 만나게 된다. 팔자인 것 같다"며 웃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1일 공개된 유튜브 채널 ‘짠한형 신동엽’에서 보라는 “연상을 한 번 만나본 적이 있는데 그 이후로는 계속 연하만 만나게 됐다”며 일부러 연하를 만난 적은 없었다고 설명했다. “나이도 서로 몰랐는데 나중에 보면 항상 내가 연상이었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소유는 “보라가 동안이어서 상대도 나이를 착각한 것 같다”고 덧붙였다.
보라는 “연하를 만날 때는 성숙하다는 프레임이 씌워지는데 막상 이별할 때가 되면 상대가 어리다는 걸 느낀다”며 “예전엔 전화로 이별 통보를 받은 적도 있다”고 이색 에피소드를 전했다.




한편, 보라와 소유는 멤버 간 연애 이야기를 공유하지 않는다고 밝히며 멤버들끼리의 우정과 오해에 대해서도 솔직하게 털어놨다.
이수진 기자 sujinl2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태희, 가정사 고백…친엄마 찾으러 방송 출연 “40년 전 헤어져” (탐비)[TV종합]
- ‘박지은♥’ 줄리엔 강, 장모와 합가→애로사항…갈등 폭발 (조선의 사랑꾼)
- 주차 대행 맡겼더니 사라진 현금+귀중품…강승윤 “불쾌” (한블리)
- 희대의 금융사기범이 된 양조위
- 이주연 “연애할 때 키스 가장 중요…너무 못해서 헤어진 남친도 있어”
- ‘배우 출신 무속인’ 장호근, 여동생 사망…“죄의식 생겨” (특종세상)[종합]
- 김성령, 53세 안 믿기는 미모…피부 무슨 일이야
- 이범수 측 “이윤진과 합의 이혼 마무리, 오해 해소…추측 사실 아냐” [공식]
- 김대호, 프리 선언 1년의 체감…“연봉 4년치가 9개월”
- 한화 문동주, 어깨 통증으로 WBC 출전 불발 확정…또다시 비상 걸린 야구대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