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상 악몽' 김하성, 도루하다가 또? 경기 도중 허리 통증으로 교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하성(탬파베이 레이스)이 경기 도중 부상을 당해 교체됐다.
김하성은 22일(한국시간) 미국 플로리다주 탬파의 조지 M.스타인브레너 필드에서 열린 메이저리그 시카고 화이트삭스와 홈 경기에 6번 타자 유격수로 선발 출전해 1타석 1볼넷 1도루를 기록한 뒤 4회초 수비 때 교체됐다.
김하성은 올 시즌 10번째 출전 경기에서 도루 4개를 기록했다.
김하성은 지난 5일 메이저리그 복귀전에서도 도루 과정에서 경미한 종아리 부상을 당한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하성(탬파베이 레이스)이 경기 도중 부상을 당해 교체됐다. 이번에는 허리 통증이다.
김하성은 22일(한국시간) 미국 플로리다주 탬파의 조지 M.스타인브레너 필드에서 열린 메이저리그 시카고 화이트삭스와 홈 경기에 6번 타자 유격수로 선발 출전해 1타석 1볼넷 1도루를 기록한 뒤 4회초 수비 때 교체됐다.
도루 시도에서 비롯된 부상인 것으로 보인다. 김하성은 2회말 선두타자 볼넷으로 출루한 뒤 2루 도루에 성공했다. 이 과정에서 몸 상태가 다소 불편해 보였다.
김하성은 3회초 수비에 나섰지만 송구 실수를 범하며 불안한 모습을 노출했다. 결국 김하성은 다음 이닝 때 교체돼 일찍 경기를 마쳤다.
김하성은 올 시즌 출발이 늦었다. 지난해 어깨 수술을 받았기 때문이다. 탬파베이와 계약을 맺은 후에는 햄스트링을 다쳐 복귀 일정이 뒤로 미뤄졌다.
김하성은 올 시즌 10번째 출전 경기에서 도루 4개를 기록했다. 탬파베이는 올 시즌 30개 구단 중 팀 도루에서 압도적 1위를 달리는 팀이다. 팀의 방향과는 잘 맞지만 무리해서는 안 된다. 김하성은 지난 5일 메이저리그 복귀전에서도 도루 과정에서 경미한 종아리 부상을 당한 바 있다.
- 이메일 :jebo@cbs.co.kr
- 카카오톡 :@노컷뉴스
- 사이트 :https://url.kr/b71afn
CBS노컷뉴스 박세운 기자 shen@cbs.co.kr
진실엔 컷이 없다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2010년 5월 야속했던 폭우…'류현진 vs 김광현' 세기의 대결 마침내 성사되나
- 류현진 끌고 리베라토·채은성 밀고…1위 한화, 거침없는 9연승
- K리그 흥행 질주…승강제 도입 후 최소경기 200만 관중 돌파
- 이의리가 돌아왔다, 위즈덤은 대포 쾅…완전체 눈앞 KIA, 4연패 탈출
- 42분 만에 세계 2위 완파한 안세영…일본오픈 정상, 올해 벌써 6번째 우승
- 특검, 김건희 청탁 의혹 '키맨' 통일교 전 본부장 소환
- 강득구 "'계엄 옹호' 강준욱 자진 사퇴해야"
- 안철수 만난 조갑제 "보수, 극단주의와 결별해야"
- 주말부터 일일 611만명 이동 전망…버스·철도 좌석 10%↑
- 내일부터 3.5t 초과 화물차 '최고제한속도 스티커' 붙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