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탁, 드디어 오늘 컴백…트로트에 EDM 더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영탁이 드디어 컴백한다.
'주시고 (Juicy Go) (Duet with 김연자)'는 트로트 대선배 김연자와 아티스트 영탁이 만난 앨범이라는 점에서 대중의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영탁의 디지털 싱글 '주시고 (Juicy Go) (Duet with 김연자)'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플랫폼을 통해 발매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이승록 기자] 가수 영탁이 드디어 컴백한다. 22일 오후 6시 새 싱글 ‘주시고 (Juicy Go) (Duet with 김연자)’를 발매하고 새로운 변신을 선보인다.
이번 신곡은 트로트 대선배 김연자와 함께한 곡이다. 유쾌한 사운드와 중독성 강한 멜로디로 여름 감성을 정조준한다. 신곡 발매를 앞두고 미리 알고 들으면 좋을 ‘주시고 (Juicy Go) (Duet with 김연자)’의 매력 포인트를 짚어봤다.

‘주시고 (Juicy Go) (Duet with 김연자)’는 트로트 대선배 김연자와 아티스트 영탁이 만난 앨범이라는 점에서 대중의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무대 위에서 에너지를 증폭시키는 영탁의 정교한 랩 및 보컬 여기에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김연자의 파워풀한 가창이 조화를 이루며 흥겨움과 긴장감 사이를 자유롭게 오갈 예정이다. 자신감을 잃고 위축된 이들에게 따스한 공감을 전하는 가사도 매력 포인트 중 하나다.

공개된 콘셉트 포스터 속 영탁은 신곡 타이틀처럼 청량한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어진 콘셉트 포토에서도 캐주얼한 수트와 다양한 포즈로 유머러스하면서도 설득력 있는 자신감을 전해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만들어줄 강력한 한 방을 예고한다.
지난 21일 공개된 두 번째 티저에서도 신곡의 유니크한 매력이 드러났다. 영탁이 구슬을 들이밀며 영상이 시작됐고, 비장한 분위기로 드라마틱한 전개를 보이다가 후반에는 흐름이 전환된다. 말 그대로 ‘다 줬다’는 곡의 메시지를 시각화한 듯 유쾌한 피날레가 인상적이다.

‘주시고 (Juicy Go) (Duet with 김연자)’는 디스코 펑크의 리듬, EDM의 에너지, 그리고 트로트 고유의 멜로디가 절묘하게 맞물린 하이브리드 댄스 트로트이다. 테크하우스 장르의 감각을 트로트에 접목시켜 기존 트로트의 틀을 벗어나 한층 더 세련되고 과감한 사운드를 완성했다.
영탁은 신곡 공개 열기를 이어 오는 8월 8일부터 10일까지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단독 콘서트 ‘TAK SHOW4’를 개최하고, 팬들과 한여름의 뜨거운 에너지를 나눌 예정이다.
한편, 영탁의 디지털 싱글 ‘주시고 (Juicy Go) (Duet with 김연자)’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플랫폼을 통해 발매된다. roku@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수현, 초상권 침해로 이찬혁 고발 직전 “가족이면 침묵해야 하나”
- 이주은 치어리더, 키움 박수종과 열애설?…‘인생네컷’에 SNS 발칵
- ‘세계에서 가장 섹시한 우먼 1위’ 나탈리아 크라사비나, 북촌 한옥마을에서 화보촬영 진행해
- 소유, 다리 꼰 채 치명적 각선미+올블랙 카리스마 [★SNS]
- 제니, 단 하나뿐인 비키니 입고 파격 노출…LA 콘서트 현장 비하인드 공개
- 이주은♥박수종 열애…박기량 “선수와 연애 암묵적 금지”
- 이준 “이제 그만 벗고 싶어요” 노출 거부 선언
- [단독] 박소담, 이정재 품 떠난다…아티스트컴퍼니와 아름다운 이별
- ‘빚 190억’ 임채무, 두리랜드 포기 못하는 이유…“아이들 웃음 때문에 운영”
- 심형탁 아들, 만화 찢고 나온 베이비~깜찍 그 자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