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욱, 박나래 러브콜에 응답 "섭외까지 1년 걸려" (나래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동욱과 박훈이 '나래식'에 출연해 진솔한 입담과 유쾌한 케미스트리를 선보인다.
23일 저녁 6시 30분 공개되는 박나래의 유튜브 채널 '나래식' 44회에는 JTBC 금요시리즈 '착한 사나이'의 배우 이동욱과 박훈이 등장한다.
이날 박나래는 "'나래식'을 시작할 때부터 꼭 모시고 싶었던 분이다. 출연까지 1년이 걸렸다"며 이동욱의 출연에 대한 깊은 감회를 드러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이동욱과 박훈이 '나래식'에 출연해 진솔한 입담과 유쾌한 케미스트리를 선보인다.

23일 저녁 6시 30분 공개되는 박나래의 유튜브 채널 '나래식' 44회에는 JTBC 금요시리즈 '착한 사나이'의 배우 이동욱과 박훈이 등장한다.
이날 박나래는 "'나래식'을 시작할 때부터 꼭 모시고 싶었던 분이다. 출연까지 1년이 걸렸다"며 이동욱의 출연에 대한 깊은 감회를 드러낸다. 이어 "'태양의 후예'를 정말 재미있게 봤다"며 박훈에 대한 기대감도 전한다.
박나래는 두 배우를 위해 여름철 맞춤 보양식을 준비한다. 특히 자신의 텃밭에서 직접 기른 상추를 내놓아 이동욱과 박훈에게 깊은 인상을 남긴다. 박나래표 보양식을 맛본 두 배우는 감탄을 연발하며 폭풍 흡입하고, 박나래는 흐뭇한 미소를 감추지 못한다.
식사를 마친 이동욱은 "이렇게 정성이 담긴 음식을 먹어본 게 정말 오랜만이다. 너무 감사하고 좋았다"며 진심 어린 소감을 전한다. 이어 "사람들을 편안하게 해주는 게 나래의 가장 큰 장점인 것 같다"며 박나래에 대한 칭찬을 이어가 훈훈함을 더한다.
또한 이날 영상에서는 세 사람이 최신 유행하는 밈을 얼마나 알고 있는지를 겨루는 '트렌드 감별 대결'도 펼쳐져 웃음을 자아낸다. 과연 세 사람 중 가장 트렌디한 인물은 누구일지, 그 결과는 '나래식' 44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나래식'은 맛과 재미를 보장하는 박나래 표 힐링 쿠킹 토크쇼로, 누적 조회수 7000만 뷰를 돌파하며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iMBC연예 유정민 | 사진출처 유튜브 '나래식'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박병은, 18년 무명 시절 회상 "좋은 배우 될 확신 있었다" (나래식)
- 박병은, 안양예고 후배 박나래와 추억 토크…선후배 케미
- 정선아 "김준수, 센세이셔널했다…본 적 없는 모차르트" (나래식)
- 박나래 母, 집밥 대가다운 손맛…'나래식' 제작진 감탄
- 박나래, '나래식' 제작진에게 제대로 쐈다…선물+편지까지 '감동'
- 박나래, 고향 목포 찾는다
- 김지민, 개그맨 선배 갑질 폭로 "난 셔틀이었다"…이호선도 깜짝
- 유부남과 키스 들통난 숙행, '현역가왕3' 다시 등장한 이유
- [단독] '열일' 지드래곤, 생애 첫 솔로 팬미팅 연다(종합)
- [단독] UN 김정훈, 불륜 드라마로 국내 복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