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쇼핑' 덱스, 첫 방송부터 연기력 논란…"걸음걸이부터 어색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로 데뷔한 방송인 덱스 연기력이 도마 위에 올랐다.
지난 21일 첫 방송된 ENA 월화드라마 '아이쇼핑' 속 덱스는 염정아가 키워낸 인간병기이자 불법 매매 입양 조직 실질 운영자 정현 역을 맡았다.
이날 방송에서 덱스는 SH 의료재단에 해가 되는 일이라면 가차 없이 처리하는 냉철하고 카리스마 있는 캐릭터 정현으로 변신한 모습이었다.
지난 21일 드라마 첫 방송을 두고 열린 제작발표회에서는 덱스를 향한 선배 염정아의 호평이 이어지기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김해슬 기자] 배우로 데뷔한 방송인 덱스 연기력이 도마 위에 올랐다.
지난 21일 첫 방송된 ENA 월화드라마 '아이쇼핑' 속 덱스는 염정아가 키워낸 인간병기이자 불법 매매 입양 조직 실질 운영자 정현 역을 맡았다.
이날 방송에서 덱스는 SH 의료재단에 해가 되는 일이라면 가차 없이 처리하는 냉철하고 카리스마 있는 캐릭터 정현으로 변신한 모습이었다. 검은색 슈트를 걸친 그의 모습은 훤칠한 외모를 돋보이게 했다.
문제는 덱스가 보여준 연기력이었다. 특히 그가 걸어가는 뒷모습은 다소 어색한 모습으로 비친다는 의견도 제시됐다.
첫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비주얼은 좋은데 연기력이 아쉽다", "워킹이 다소 어색한 듯하다", "대사가 없으면 괜찮은데 말하는 순간 몰입도가 떨어진다" 등의 반응을 내놓았다.
덱스는 '아이쇼핑'을 통해 연기에 새롭게 도전했다. 대세 예능인으로 입지를 굳히며 방송 활동을 이어온 덱스는 '솔로지옥', '언니네 산지직송', '피의 게임2',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등 여러 프로그램에서 활약하며 인기를 얻었다.
지난 21일 드라마 첫 방송을 두고 열린 제작발표회에서는 덱스를 향한 선배 염정아의 호평이 이어지기도 했다.
염정아는 "평상시 덱스는 '산지직송'에서 보듯 살갑고 귀여운 막내 같은 아이다. 현장에서 정현이를 연기한 진영이는 정말 진지하게 임했다"면서 "다 흡수하겠다는 신인 자세를 보여줬다. 앞으로 가능성이 매우 많은 친구"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한편 총 8부작으로 이어지는 '아이쇼핑'은 양부모에게 버려진 후 죽음의 문턱에서 가까스로 살아남은 아이들의 처절한 생존과 복수를 그린 액션 스릴러를 그린다.
김해슬 기자 khs2@tvreport.co.kr / 사진= TV리포트 DB, ENA '아이쇼핑'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실수로 친구를 죽였어"…봉준호+평론가 극찬 쏟아진 '기묘한' 아트 영화
- K-무당, 해외까지 점령했다…거침 없는 스토리로 2억 3000만뷰 기록한 한국 드라마
- 전 세계 영화계 극찬→'신선도 98%'…개봉 한 달 전부터 기대 한 몸에 받는 호러 영화
- 첫 방송부터 시청률 1위 찍었다…오늘(19일) 공개되는 5회, 국민들 궁금+기대 폭발
- 모든 OTT 플랫폼 점령했다…신선한 스토리로 '화제성' 터지고 있는 한국 드라마
- 프리즘 측, '백상 인기상' 부정투표 의혹에 "매크로 정황 無…발견시 무효 처리"
- 톰 크루즈, 20년 만에 관행 깼다...'미션 임파서블8' 토요일 개봉 확정
- '너의 연애' 리원→희영, 역대급 미모 출연진 직업 뭐길래?…놀라운 정체
- 혜리, 아이유·김혜윤 제쳤다…이대로 '백상' 1위 굳힐까
- "임지연, 연기 차력쇼 무색"…'백상' 후보 탈락 두고 갑론을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