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리뷰] 염정아·원진아 ‘아이쇼핑’ 1.9% 출발…악역 도전 덱스 ‘아쉬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염정아·원진아 주연의 ENA 새 월화극 '아이쇼핑'이 시청률 1%대로 출발했다.
22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21일 방송된 '아이쇼핑' 1회는 전국 유료가구 기준 시청률 1.7%를 기록했다.
'아이쇼핑'은 양부모에게 버려진 뒤 죽음의 문턱에서 살아남은 아이들이 불법 입양 카르텔에 맞서 펼치는 생존과 복수의 서사를 담은 액션 스릴러로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염정아·원진아 주연의 ENA 새 월화극 '아이쇼핑'이 시청률 1%대로 출발했다.
22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21일 방송된 '아이쇼핑' 1회는 전국 유료가구 기준 시청률 1.7%를 기록했다. 전작 '살롱 드 홈즈' 1회 시청률(1.3%)보다는 0.4%포인트 높고, 최종회 시청률(3.6%)보다는 1.9%포인트 낮은 수치다.
'아이쇼핑'은 양부모에게 버려진 뒤 죽음의 문턱에서 살아남은 아이들이 불법 입양 카르텔에 맞서 펼치는 생존과 복수의 서사를 담은 액션 스릴러로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다. 염정아는 SH의료재단 대표이자 불법 입양 조직의 우두머리 김세희 역을, 원진아는 극적으로 환불된 아이이자 생존 아이들의 리더 김아현 역을 맡아 강렬한 연기를 선보였다.
UDT 출신 유튜버 덱스(본명 김진영)는 드라마 두 번째 출연작에서 정현 역을 맡아 악역에 도전했다. 그는 이날 방송에서 SH의료재단에 해가 되는 인물들을 차갑게 처리하며 존재감을 드러냈지만 다소 부자연스러운 표정과 어색한 몸짓으로 몰입을 방해했다는 평가도 함께 나왔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이종은, 13세 아들이 전부였는데..뒤늦은 사망 소식 '아부다비서 이별…
- 정낙희, 억울한 성매매 스캔들..“부르면 무조건 가는 여자라고” 눈물 (…
- '제2의 비' 故청림, 대장암 투병 끝 사망...오늘(19일) 2주기
- '생활고' 정가은, 결국 택시기사로 생계 "싱글맘이라 안정적 수입 필요해…
- 송대관, 숨겨둔 아들 있었다..“외모부터 가창력까지 닮아”
- 향년 27세..가수 모수진, 갑작스런 사망 "사인 비공개, 추측 삼가주길"[전문]
- 서동주, 父 서세원 유산 10조설 휘말렸었는데..“피해자인 나도 남 얘기 뜨면 클릭"
- 김수용, 급성 심근경색 이후 확달라진 안색 "눈 밑 하얘져, 많이 좋아졌다"
- 유튜버 유병장수걸, 신장암 투병 끝 사망..향년 28세[전문]
- 서우림, 극단적 선택으로 떠난 子…전원주도 눈물 "네 엄마 힘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