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A 출신' 신지민, 슬립 원피스로 완성한 섹시·큐티 [N샷]
안태현 기자 2025. 7. 22. 08:5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AOA 출신 신지민이 과즙미 넘치는 미모를 과시했다.
사진 속 신지민은 분홍색 슬립 원피스에 셔츠를 걸친 채 포즈를 취하고 있다.
턱을 손에 괴고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신지민은 과즙미 넘치는 메이크업을 하고 미모를 발산하고 있다.
이어진 사진 속 신지민은 카메라에 더 가까이 다가서 귀여우면서도 섹시한 매력을 과시해 눈길을 끌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그룹 AOA 출신 신지민이 과즙미 넘치는 미모를 과시했다.
신지민은 지난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꽃 모양 이모티콘을 게시하며 근황을 담은 사진을 남겼다.
사진 속 신지민은 분홍색 슬립 원피스에 셔츠를 걸친 채 포즈를 취하고 있다. 턱을 손에 괴고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신지민은 과즙미 넘치는 메이크업을 하고 미모를 발산하고 있다.
이어진 사진 속 신지민은 카메라에 더 가까이 다가서 귀여우면서도 섹시한 매력을 과시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신지민은 지난 2020년 AOA 탈퇴 후 지난해 4월 싱글 '워킹 토킹'(WALKING TALKING)을 발표했다.
taehyu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뉴스1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가정방문 무허가 치료사냐"…'박나래 절친' 기안84, 그는 알고 있었다
- "류중일 아들도 교사…'남고생과 불륜' 전 아내 고소로 직업 잃었다"
- '발기부전 처방'까지 깐 전현무…"위법은 맞지만 처벌은 안 받는다"
- 성매매 여성의 황당 불만…"유럽 여행 중인데 지원금 겨우 월 540 주냐"
- 유부녀에 '나랑 살자' 요구하다…계속 거절당하자 총 쏜 인도男
- '저속노화' 정희원, 스토킹 고소 前직원에 "살려주세요"…회유 정황
- 서태지, 1년만에 전한 근황 "'폭군의 셰프' 보다 빵 터져"…폭풍성장 딸도 공개
- 동두천 버거킹에 車 돌진…"바닥 고정 테이블이 참사 막았다"(종합)
- "실적 3등 하자 '떡 돌려라, 사무실 전통이다' 눈치…안 돌리자 왕따 됐다"
- 10대 제자에 명품 사주고 성관계, 또 다른 남학생 아이 출산한 여교사[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