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A 출신' 신지민, 슬립 원피스로 완성한 섹시·큐티 [N샷]

안태현 기자 2025. 7. 22. 08:5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AOA 출신 신지민이 과즙미 넘치는 미모를 과시했다.

사진 속 신지민은 분홍색 슬립 원피스에 셔츠를 걸친 채 포즈를 취하고 있다.

턱을 손에 괴고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신지민은 과즙미 넘치는 메이크업을 하고 미모를 발산하고 있다.

이어진 사진 속 신지민은 카메라에 더 가까이 다가서 귀여우면서도 섹시한 매력을 과시해 눈길을 끌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신지민 인스타그램
사진=신지민 인스타그램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그룹 AOA 출신 신지민이 과즙미 넘치는 미모를 과시했다.

신지민은 지난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꽃 모양 이모티콘을 게시하며 근황을 담은 사진을 남겼다.

사진 속 신지민은 분홍색 슬립 원피스에 셔츠를 걸친 채 포즈를 취하고 있다. 턱을 손에 괴고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신지민은 과즙미 넘치는 메이크업을 하고 미모를 발산하고 있다.

이어진 사진 속 신지민은 카메라에 더 가까이 다가서 귀여우면서도 섹시한 매력을 과시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신지민은 지난 2020년 AOA 탈퇴 후 지난해 4월 싱글 '워킹 토킹'(WALKING TALKING)을 발표했다.

taehyu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