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갑제 "지금은 보수 개혁의 시간…실패하면 대한민국 미래도 암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보수 논객인 조갑제 조갑제닷컴 대표가 안철수 국민의힘 의원을 만나 "지금은 보수는 국민의 신뢰를 회복하기 근본적인 개혁이 필요한 중차대한 시기"라고 밝혔다.
안 의원은 22일 페이스북을 통해 전날 조 대표와 만찬 회동을 했다며 조 대표의 발언을 전했다.
조 대표는 전당대회 출마를 선언한 안 의원에게 "잘해달라, 응원하고 지지한다"고 했다.
한편 안 의원과 조 대표는 부산고등학교 동문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김정률 기자 = 보수 논객인 조갑제 조갑제닷컴 대표가 안철수 국민의힘 의원을 만나 "지금은 보수는 국민의 신뢰를 회복하기 근본적인 개혁이 필요한 중차대한 시기"라고 밝혔다.
안 의원은 22일 페이스북을 통해 전날 조 대표와 만찬 회동을 했다며 조 대표의 발언을 전했다. 조 대표는 이 자리에서 "만약 이번 개혁에 실패한다면 보수의 미래는 물론, 대한민국의 미래도 암울해질 수 있고 극단주의와의 결별 없이는 대한민국의 미래도 없다"고 했다.
이어 "현재 벌어지고 있는 노선 투쟁은 단순한 당내 권력 다툼이 아니라, 개혁 보수와 극단주의 세력 간의 본질적인 싸움"이라며 "보수가 다시 국민의 관심과 신뢰를 얻기 위해서는 극단주의와 분명히 선을 그어야 한다"고 강조했다.
조 대표는 전당대회 출마를 선언한 안 의원에게 "잘해달라, 응원하고 지지한다"고 했다. 안 의원은 "국민 신뢰를 회복하기 위한 개혁의 길, 혁신의 길을 흔들림 없이 걸어가겠다"고 답했다.
한편 안 의원과 조 대표는 부산고등학교 동문이다.
jrkim@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결혼설' 하정우 연인, 배우 차정원이었다…11세 연하
- '발레 전공' 신동엽 딸, 서울대도 합격…엄마 선혜윤 PD 후배 되나
- 13년간 실종된 여성, 3명에 성폭행당해 아이 넷…"내가 거뒀다" 1명 석방
- 25살 연하 상간녀 폭행, 구속된 남편 "소송 이길 증거 줄 테니 나 좀 빼줘"
- "날 닮아 못생긴 딸…조리원서 얼굴 볼 때마다 속상하다" 엄마 푸념
- [단독] '김구라子' 그리, 전역일 '라스' 녹화 군법 위반? 해병대 측 "부대 승인"
- 부쩍 야윈 전우원, 등산 유튜버 됐나…"방콕하면 미친X 되는 것 같아서"
- 13년째 '2억' 안 갚는 절친…"아들은 '미쉐린' 식당 운영, 여유롭게 산다"
- "가정폭력 친아빠 너무 싫은데…새아버지 제치고 혼주석 앉겠다고 고집"
- "너도 데려가겠다"…18세 소녀 손 잡고 지하철 뛰어든 남성, 둘 다 비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