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숙·구본승, 10월7일 결혼설에 매니저도 스케줄 조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미디언 김숙과 배우 구본승이 핑크빛 기류를 이어갔다.
21일 김숙 유튜브 채널엔 김숙과 구본승이 제주도에서 낚시 여행을 하는 모습이 담긴 영상이 게재됐다.
김숙은 그러던 중 "우리 매니저가 운전하다가 갑자기 '누나, 10월 7일 스케줄 비워야 하냐'고 물었다"고 운을 뗐다.
구본승은 김숙의 말에 웃으면서 그녀 앞에 음식을 가져다놨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구본승, 김숙. (사진 = 유튜브 캡처) 2025.07.21.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https://img1.daumcdn.net/thumb/R658x0.q70/?fname=https://t1.daumcdn.net/news/202507/22/newsis/20250722071742457cmpq.jpg)
[서울=뉴시스]이재훈 기자 = 코미디언 김숙과 배우 구본승이 핑크빛 기류를 이어갔다.
21일 김숙 유튜브 채널엔 김숙과 구본승이 제주도에서 낚시 여행을 하는 모습이 담긴 영상이 게재됐다.
두 사람은 영상에서 다정하게 바다 낚시를 했다.
낚시 솜씨가 좋은 구본승은 참돔 두 마리를 잡았고 이들로 저녁 식탁이 차려졌다.
두 사람은 저녁 식사 자리에서도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어갔다.
김숙은 그러던 중 "우리 매니저가 운전하다가 갑자기 '누나, 10월 7일 스케줄 비워야 하냐'고 물었다"고 운을 뗐다.
그녀가 "10월7일이 뭐냐"고 물었더니 매니저는 "누나 결혼식 날짜"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김숙은 "내가 '그날 스케줄을 왜 빼냐'고 했다"고 털어놓으며 크게 웃었다.
구본승은 김숙의 말에 웃으면서 그녀 앞에 음식을 가져다놨다.
김숙은 그런 구본승을 향해 "오빠는 소식하지만 혹시 대식하는 여자는 어떠냐"고 물었다.
김숙과 구본승은 KBS 조이 연애 예능물 '오래된 만남 추구'(이하 '오만추') 1기에서 커플이 된 후 러브라인으로 화제를 모았다.
이후 KBS 2TV 예능물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사당귀')에서 코미디언 박명수가 대뜸 "(구본승과) 결혼은 가을쯤에 할 거냐"고 묻자 "난 오빠 의견 따르겠다"고 답했다.
이후 박명수가 "그럼 10월7일 결혼하는 걸로"라고 농담한 뒤 이것이 와전돼 결혼설로 비화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realpaper7@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탁재훈, 19살 연하 전소민과 핑크빛…"진짜 사귈까봐"
- 韓 치어리더 대만 활동 겸업 막는다?…KBO 4개 구단 논의설
- "서로 불륜"…박지윤·최동석 상간 맞소송 기각
- 김태희 친언니 건보료 미납…아파트 압류됐다 해제
- 서동주, 경매로 산 12억 신혼집 재개발 경사…"빨리 됐으면"
- '병역법 위반' 혐의 송민호, 3월 24일 첫 재판
- 보아, SM과 결별 후 첫 근황…"잘 지내고 있어요"
- 김대호, 프리 1년만 은퇴 언급 "운 다 썼다"
- 김준호♥김지민 2세 태명 "아들 김조식·딸 김석식"
- 李대통령 "한국인 건들면 패가망신, 빈말 같나"…캄보디아어로 경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