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걸, 10주년 콘서트 추억 다시…오늘(22일) ‘일기예보’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오마이걸(OH MY GIRL)이 오늘(2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스페셜 싱글 '일기예보'를 발매한다.
오마이걸의 스페셜 싱글 '일기예보'의 음원과 스페셜 클립은 오늘(22일) 오후 6시 각각 각종 음원 사이트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제공=알비더블유, WM엔터테인먼트]](https://img3.daumcdn.net/thumb/R658x0.q70/?fname=https://t1.daumcdn.net/news/202507/22/sportsdonga/20250722071056959gzxq.jpg)
‘일기예보’는 앞으로 우리의 미래에 어떤 하루, 어떤 날씨가 기다릴지 모르겠지만 함께라면 모든 순간이 눈부실 것이라는 메시지를 담은 가사와 어쿠스틱 악기들의 화려한 연주, 오마이걸의 유려한 보컬 실력이 어우러져 한 편의 서사가 펼쳐지는 듯한 느낌을 자아내는 곡이다. 프로듀싱팀 모노트리와 작사가 서지음이 곡 작업에 참여해 오마이걸만이 지닌 감성적인 분위기를 극대화했다.
특히, ‘일기예보’는 오마이걸이 지난 4월 19~20일 개최한 데뷔 10주년 단독 콘서트 ‘2025 OH MY GIRL CONCERT ’Milky Way‘’에서 무대를 선공개, 팬들에게 잔잔한 감동과 여운을 남겼던 곡이다. 콘서트 이후 정식 음원 발매 요청이 계속됐고,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오마이걸은 ‘일기예보’의 발매를 전격 결정했다.
음원 발매에 앞서 오마이걸은 지난 21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일기예보’의 스페셜 클립 티저 영상을 공개해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오마이걸과 미라클(팬덤명) 모두에게 특별한 순간으로 남은 콘서트 무대를 생생히 담아낸 스페셜 클립은 음원 공개와 함께 감동을 배가시킬 예정이다.
오마이걸의 스페셜 싱글 ‘일기예보’의 음원과 스페셜 클립은 오늘(22일) 오후 6시 각각 각종 음원 사이트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전효진 동아닷컴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필립 아들 간암 완치→200억 매출 신화 최초 공개 (동상이몽2)
- 여진구 커진 덩치 스크린로도…‘대탈출’ 극장 특별 상영 [공식]
- ‘삐끼삐끼 춤’ 이주은, 키움 박수종과 열애설
- ‘양육비 미지급’ 송종국, 캠핑카 4년차 근황 “저는 편해요”
- ‘애프터스쿨’ 레이나, 악질 스토킹 시달려 “현실을 살아달라”
- 김희정, 운동복 자태도 남달라…건강미 넘치는 바디 [DA★]
- 김종국 무너졌다, “사실 결혼 안 했죠?” 역대급 질문에 난리 (런닝맨)
- 용담=인기녀, 새해 첫날 터졌다 ‘뜨겁네 뜨거워’ (나솔사계)
- ‘아빠 둘’ 현빈·정우성 떴다, 이영자 손맛도 터져 (전참시)
- 日 유명 걸그룹 멤버 “여성으로 사는 게 불편”…가슴 절제 고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