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매트리스 전문 브랜드, 센스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센스맘이 '2025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고객만족브랜드(매트리스) 부문을 6년 연속 수상했다.
센스맘은 매트리스 전문 브랜드로, 3D 입체패턴의 혁신적인 디자인을 도입하며 업계에 큰 변화를 일으키고 있다.
센스맘 강경모 대표는 "앞으로도 소비자 중심의 서비스를 강화하고, 고객과의 소통을 더욱 확대해나가겠다"며 "바닥 매트리스 시장의 선도 기업으로서의 입지를 더욱 확고히 다질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센스맘이 ‘2025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고객만족브랜드(매트리스) 부문을 6년 연속 수상했다.
센스맘은 매트리스 전문 브랜드로, 3D 입체패턴의 혁신적인 디자인을 도입하며 업계에 큰 변화를 일으키고 있다.
특히, 바닥과 침대 양쪽 모두 사용 가능한 다용도 매트리스를 선보이며, 국내 소비자들의 다양한 생활 환경에 최적화된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이러한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한 제품은 누적 매출 약 4,600억 원을 기록하며, 매트리스 분야에서 독보적인 존재감을 과시하고 있다.
센스맘은 매트리스 뿐만 아니라 편안한 숙면에 대해 끊임없이 고민하며, 올 여름 무더위를 해결 할 냉감 이불, 냉감 커버 등의 냉감 침구 시리즈 제품도 선보이고 있다.
센스맘 강경모 대표는 “앞으로도 소비자 중심의 서비스를 강화하고, 고객과의 소통을 더욱 확대해나가겠다”며 “바닥 매트리스 시장의 선도 기업으로서의 입지를 더욱 확고히 다질 것”이라고 말했다.
이홍표 기자 hawlling@hankyung.com
Copyright © 한경비즈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2025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매트리스 전문 브랜드, 센스맘
- 성장기 어린이 맞춤형 건강식품, 아이업텐
- OCI, 고부가 반도체 소재 '등방성 인조흑연용 피치' 사업 진출
- 최태원, 올트먼과 깜짝 회동 "경주 APEC 초청, AI 인프라 투자 논의"
- '재벌가 최초 여군장교' 최태원 차녀 "美 스타트업 창업 이유는…"
- 로봇 ‘대장주’ 된 현대차…이제는 IPO의 시간
- "한국 철수설까지 나왔었는데"…'신차'로 완벽 부활
- 트럼프 취임 1주년…미·중 관계 어떻게 될까[한상춘의 국제경제 심층읽기]
- 한국 돈, 가치 ‘뚝’...금융위기 이후 ‘최악’
- "삼성전자, 지금 사도 되나요"...전문가들의 대답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