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2' 이지혜, "욕 치료가 제일 빠르고 효과도 좋아"···박승희에 '욕 치료' 선배다운 조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지혜가 욕 치료의 효과를 인증했다.
이에 이지혜는 "제 경험상 치료 중 욕 치료가 제일 빠르고 바로 온다"라며 선배다운 면모를 드러냈다.
그러자 김숙은 "욕 치료로 이지혜가 정신을 바짝 차리게 됐다"라고 했고, 이지혜는 "맞다. 내가 이제 우리 와니한테 너무 잘해주잖냐"라며 크게 공감했다.
그리고 박승희는 "욕 치료를 받다 보니까 서로가 끈끈해지는 계기가 됐다"라며 생각하지 못한 욕 치료의 순기능을 이야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연예뉴스 | 김효정 에디터] 이지혜가 욕 치료의 효과를 인증했다.
21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박승희가 오랜만에 재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MC들은 박승희 엄준태 부부의 일상이 공개되며 큰 논란을 만들었다고 했다. 이에 이현이는 "양쪽 의견이 팽팽하다 보니 더 화제가 된 것 같다"라고 거들었다.
이를 들은 박승희는 "정말 공감을 많이 해주셨다. 그러면서 욕도 많이 먹었다"라고 솔직하게 말했다.
이에 이지혜는 "제 경험상 치료 중 욕 치료가 제일 빠르고 바로 온다"라며 선배다운 면모를 드러냈다. 그러자 김숙은 "욕 치료로 이지혜가 정신을 바짝 차리게 됐다"라고 했고, 이지혜는 "맞다. 내가 이제 우리 와니한테 너무 잘해주잖냐"라며 크게 공감했다.
그리고 박승희는 "욕 치료를 받다 보니까 서로가 끈끈해지는 계기가 됐다"라며 생각하지 못한 욕 치료의 순기능을 이야기했다. 이에 이지혜는 "맞아, 한 팀이에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만능 엔터테이너' 웬디, 9월 컴백…어센드 이적 후 첫 신보
- '골때녀' 200회 자축···"함께 울고 웃고 해준 시청자 구단주들 감사드려"
- JK김동욱, 국민의힘 전당대회 초청 불발…"해외 스케줄로 참석 못 해"
- 가수 길, 세계 최고 '꽈추형' 만났다...내년 '아메리카 갓 탤런트' 출연 예고?
- 양미라, 수하물 규정 위반 셀프 인증 논란에..."문제없이 조치, 무개념 아냐 해명
- 송진우, 고깃집서 시작된 이정후와의 인연…MLB 중계까지 도전
- "박보검도 놀랐다"…아이유, '칸타빌레' 마지막 녹화 깜짝 등장
- '헤비메탈 대부' 오지 오스본 별세…잔나비 최정훈 "제 인생을 만들어준 이름" 애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