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시경, '흠뻑쇼' 깜짝 게스트 두둥.. 싸이 "너 솔직히 흠뻑 빠진듯"

임현주 기자 2025. 7. 22. 01:3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성시경 소셜미디어

[마이데일리 = 임현주 기자] 가수 성시경이 싸이의 흠뻑쇼에 참여한 후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성시경은 21일 소셜미디어에 "흠뻑쇼 과천 즐거우셨나요 #흠뻑쇼 #과천 #backstage"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공유했다.

공개된 사진 속 성시경은 파란 셔츠에 흰 바지를 매치한 시원한 여름 패션으로 마이크를 들고 무대 위와 백스테이지를 누비는 모습이다.

함께 공개된 사진에서는 무대에 오르기 전 긴장감 어린 눈빛으로 리허설을 지켜보거나 특수장치 무대 밑에서 공연을 지켜보는 모습도 담겼다. 성시경은 공연중인 싸이의 바로 뒤에서 특수장치로 마련된 네모난 공간에서 툭 튀어올라 관객들의 열렬한 환호를 받았다.

이에 싸이 역시 해당 게시물에 “완전!! 너 솔직이 흠뻑쇼 좋아하는 듯”이라는 댓글을 남기며 성시경의 무대에 대한 애정을 유쾌하게 인증했다. 다른 팬들은 "오빠 너무 반가웠어요" "또 나와주세요" "여름 쿨톤 남자" "싸이형 댓글 너무 웃겨"라는 반응을 보이며 웃었다.

한편 성시경과 싸이는 평소 절친한 사이로 잘 알려져 있으며, 서로의 공연에 종종 깜짝 출연하며 음악 팬들에게 즐거운 선물을 안기고 있다. 이번 과천 공연 역시 두 사람의 케미가 빛난 무대로, 현장을 찾은 관객들의 여름밤을 더욱 뜨겁게 달궜다는 후문이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