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시포드, 바르셀로나 훈련장서 메디컬 테스트 완료..."플릭 감독과 인사 나눴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마커스 래시포드(28, 맨유)가 FC 바르셀로나에 도착했다.
스페인 '문도 데포르티보'는 21일(한국시간) "마커스 래시포드가 조안 감페르 시우타트 에스포르티바에서 메디컬 테스트를 마쳤으며, 이 자리에서 플릭 감독과 데쿠 단장의 환영을 받았다"라고 보도했다.
그러나 플릭 감독은 직접 훈련장을 찾았고, 그곳에서 래시포드와 첫 대면을 가졌다.
래시포드는 훈련장에서 메디컬 테스트를 마쳤고, 그 자리에서 플릭 감독과 데쿠 단장의 환영을 받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 파브리시오 로마노 개인 소셜 미디어](https://img2.daumcdn.net/thumb/R658x0.q70/?fname=https://t1.daumcdn.net/news/202507/21/poctan/20250721235948448pbuz.jpg)
[OSEN=정승우 기자] 마커스 래시포드(28, 맨유)가 FC 바르셀로나에 도착했다. 한지 플릭 감독과 데쿠 단장이 직접 그를 맞이했다.
스페인 '문도 데포르티보'는 21일(한국시간) "마커스 래시포드가 조안 감페르 시우타트 에스포르티바에서 메디컬 테스트를 마쳤으며, 이 자리에서 플릭 감독과 데쿠 단장의 환영을 받았다"라고 보도했다. 바르셀로나 이사 조안 솔레르 역시 동행해 영입을 환영했다.
이날은 바르셀로나 선수단의 공식 휴식일이었다. 그러나 플릭 감독은 직접 훈련장을 찾았고, 그곳에서 래시포드와 첫 대면을 가졌다. 보도에 따르면 플릭 감독은 이미 전화 통화를 통해 "당신은 우리에게 중요한 자원이 될 것"이라 전한 바 있으며, 이 날 대면 자리에서도 같은 메시지를 직접 전달했다.
![[사진]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https://img2.daumcdn.net/thumb/R658x0.q70/?fname=https://t1.daumcdn.net/news/202507/21/poctan/20250721235949670hosl.jpg)
공식 발표는 아직 남았지만, 마커스 래시포드(27)가 바르셀로나 이적의 마무리 단계에 접어들었다. 래시포드는 훈련장에서 메디컬 테스트를 마쳤고, 그 자리에서 플릭 감독과 데쿠 단장의 환영을 받았다.
문도 데포르티보의 보도에 따르면 팀 훈련은 없었기에 래시포드는 아직 새 동료들과 인사를 나누지는 못했다. 하지만 현지 시간으로 22일 오전, 플릭 감독 지휘 아래 첫 팀 훈련에 합류할 예정이다. 이후 오후 세션까지 소화하며 바르사 입단 이후 첫 일정을 소화하게 된다.
구단은 빠르면 수 시간 내 래시포드의 임대 영입을 공식 발표할 예정이다. 아울러 23일 오후에는 조안 라포르타 회장과 함께 스포티파이 캄 노우 사무실에서 공식 서명식을 갖고, 기자회견을 통해 바르셀로나 선수가 된 소감을 전할 계획이다.
![[사진]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https://img4.daumcdn.net/thumb/R658x0.q70/?fname=https://t1.daumcdn.net/news/202507/21/poctan/20250721235949891ajrs.jpg)
계약 절차가 마무리되면 래시포드는 곧바로 바르셀로나의 아시아 투어에 동행한다. 바르셀로나는 이번 프리시즌 투어에서 래시포드의 데뷔전을 계획 중이지만, 현재 실전 감각이 떨어진 만큼 데뷔 시점은 조금 더 조율될 수 있다.
플릭 감독은 래시포드 영입을 통해 측면 자원은 물론 중앙 공격에서의 경쟁력을 동시에 강화할 수 있다는 기대감을 내비치고 있다. /reccos23@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