李대통령, 김영훈·김성환·정은경 장관 임명안 재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재명 대통령은 21일 김영훈 고용노동부 장관, 김성환 환경부 장관, 정은경 보건복지부 장관에 대한 임명안을 재가했다고 강유정 대통령실 대변인이 밝혔다.
강 대변인은 이날 서면 알림을 통해 이 같은 내용을 전했다.
이후 김 고용노동부 장관 후보자와 정 보건복지부 장관 후보자에 대한 인사청문 경과보고서는 21일 국민의힘이 불참한 가운데 여당 단독으로 채택됐다.
김 환경부 장관 후보자의 청문보고서는 이날 여야 합의로 채택된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김지현 기자 = 이재명 대통령은 21일 김영훈 고용노동부 장관, 김성환 환경부 장관, 정은경 보건복지부 장관에 대한 임명안을 재가했다고 강유정 대통령실 대변인이 밝혔다.
강 대변인은 이날 서면 알림을 통해 이 같은 내용을 전했다.
앞서 김영훈 장관 후보자와 김성환 장관 후보자, 정은경 장관 후보자의 청문회는 각각 16일, 15일, 18일 종료된 바 있다.
이후 김 고용노동부 장관 후보자와 정 보건복지부 장관 후보자에 대한 인사청문 경과보고서는 21일 국민의힘이 불참한 가운데 여당 단독으로 채택됐다. 김 환경부 장관 후보자의 청문보고서는 이날 여야 합의로 채택된 바 있다.
mine124@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남친의 애인과 한 침대 동거, 20대 여성 '3명 연애' 고백…"질투는 없다"
- 최선규 "3살 딸 교통사고로 즉사했었는데…제가 목 핏덩이 빼낸 뒤 살아나"
- "김승현 아버지 공장 불로 구치소 수감, 생활고"…이번엔 영정사진 찍었다
- "날 때리던 친언니, 연 끊었는데 결혼식 가야 하나…축의금은 줄 생각"
- "김연아보다 더 예쁘다"…피겨 해설 임은수 미모 외신도 '들썩'
- '전' '무' 사진 올린 주사이모, 전현무 저격?…"죽다 살아나니 생각 달라져"
- 홍대·압구정 '나체 박스녀' 또 엄벌…이번엔 마약 혐의 징역형 '집유'
- 63세 김병세 "15살 연하에 90일 만에 청혼…결혼한 지 벌써 7년 됐다"
- 외도 들통난 남편…"너도 과거 있잖아?" 아내 결혼 전 교제 생트집
- '양성애자 고백' 솜혜빈, 2살 연하 男가수 김예훈과 웨딩화보 공개 [N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