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그림]왜 저럴까?
김상민 기자 2025. 7. 21. 21:07

왜 저럴까? 어떻게 저런 행동을 할 수 있을까? 도대체 무슨 생각으로 저러는 걸까? 정말 자기가 잘못한 거 없다고 생각하는 것일까? 운전하다 보면 상식에 어긋나는 행동을 하는 사람들이 너무 많습니다. 교통신호 법규 무시, 끼어들기, 막무가내 우기기, 얼굴에 철판을 깔았는지 뻔뻔하게 언제나 자기가 옳다고 소리칩니다. 같이 맞붙어 싸울 수도 없고 속으로만 소심하게 욕을 내뱉어 봅니다. 그렇게 빨리 가고 싶으면 먼저 그곳으로 빨리 가버리세요…
김상민 기자 yellow@kyunghyang.com
Copyright © 경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경향신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잠실 아파트 30억 차익·가족간 헐값 임대···‘4주택자 이력’ 한성숙, 부동산 의혹 넘을까
- 오세훈 공약에 쏟아진 우려…“31만호 공급하면 30만가구 쫓겨난다”
- ‘종로 금은방 사기’ 피해액 100억원 이상 추정…서울청 수사
- “판사님, 이게 최선입니까?” 엄마의 눈물…끝내 유족 패소로 종결된 ‘변호사 노쇼’ 학폭 재
- ‘월드컵 중계권료 미납’ 송출 중단 경고받은 JTBC “결승전까지 차질 없이 중계 가능”
- ‘고수온’에···9월15일까지 문여는 해운대해수욕장, 1000만 방문객 넘을까
- 김용범 “부동산 대책? 닥치고 지어야”…반도체 클러스터는 “수도권 포화”
- 40도 넘는 최악 폭염에 환경계도 손들었다···프랑스 “이제 에어컨 없으면 안된다”
- 6일 만에 퇴원한 장동혁 “대표 거취는 당원 몫” 사퇴론 일축…친한계 “최소 재신임이라도 물
- SK하이닉스 내달 미국 ADR 상장 추진···45조 유상증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