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플라자 ‘롤 성지 패키지’ 부활…이번엔 사인 유니폼까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호텔에서 즐기는 LCK 관람, 올해도 통했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 더 플라자가 인기 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LOL)' 팬을 위한 객실 패키지 '그레이트 챌린저스 위드 HLE(Great Challengers with HLE)'를 다시 내놨다.
이에 더 플라자는 '2025 LOL 챔피언스 코리아(LCK)' 3라운드 개막 시점에 맞춰, 추가 패키지를 선보이며 팬들의 수요에 응답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더 플라자는 올해 3월 출시한 패키지의 고객 중 93%가 외국인이었다고 밝혔다. 특히 중국, 대만, 홍콩, 베트남 등 아시아권 팬들의 반응이 뜨거웠다. 이에 더 플라자는 ‘2025 LOL 챔피언스 코리아(LCK)’ 3라운드 개막 시점에 맞춰, 추가 패키지를 선보이며 팬들의 수요에 응답했다.
이번 패키지는 디럭스 객실 1박과 LCK 경기 관람권 2매로 구성된다. 경기장은 종로구 그랑서울에 위치한 ‘롤 파크’로, 더 플라자에서 도보로 약 10분 거리다. 일정에 맞춰 호캉스와 e스포츠 관람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셈이다. HLE 경기가 있는 날에만 이용 가능하며, 총 12일간 진행된다. 가격은 35만 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부터 시작되며, 웹 회원에게는 2만 원의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 관계자는 “호텔업계 최초로 e스포츠와 협업한 사례”라며 “올해 초 진행한 HLE 협업 패키지 매출은 전년 대비 125% 이상 증가했고, 패키지 전체 매출 중 83%를 차지할 정도로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다”고 전했다.
한편, HLE는 올해 ‘2025 LCK CUP’과 ‘2025 퍼스트 스탠드’ 국제 대회에서 모두 우승을 차지하며, ‘2025 월드 챔피언십’의 강력한 우승 후보로 떠오르고 있다. LCK 1, 2라운드에서도 ▲젠지 ▲T1 ▲농심 레드포스 ▲KT 롤스터와 함께 상위 5개 팀인 ‘레전드 그룹’에 포함돼 3라운드 무대에 오른다.
양형모 기자 hmyang0307@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여진구 커진 덩치 스크린로도…‘대탈출’ 극장 특별 상영 [공식]
- 최필립 아들 간암 완치→200억 매출 신화 최초 공개 (동상이몽2)
- ‘삐끼삐끼 춤’ 이주은, 키움 박수종과 열애설
- ‘양육비 미지급’ 송종국, 캠핑카 4년차 근황 “저는 편해요”
- 성시경, 700만원대 피부 시술비 공개…누리꾼 “호구 잡혔다”
- 하지원, 해외서 파티 삼매경…‘원조 댄스퀸’ 다운 몸짓
- 차주영, 건강 문제로 활동 중단…비출혈 치료 끝에 이비인후과 수술
- 남편, 만삭 아내 혼자 두고…“그만 하면 안 돼?” (결혼 지옥)
- 송가인, 무명 시절 소속사 갈등 고백…“상처 너무 힘들었다”
- SNS로 부부 갈등 밝힌 아내…롯데 정철원, 사생활 논란 속 스프링캠프 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