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아, 정규 11집 ‘Crazier’ 스케줄 포스터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보아(BoA)가 정규 11집 'Crazier'(크레이지어)의 스케줄 포스터를 공개했다.
21일 보아 각종 공식 SNS 채널에 게재된 'Crazier' 스케줄 포스터는 보아가 직접 승인한 프로모션 일정의 업무 기안 형태로 디자인되어, 이번 앨범의 콘셉트에 대한 몰입감을 더욱 높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1일 보아 각종 공식 SNS 채널에 게재된 ‘Crazier’ 스케줄 포스터는 보아가 직접 승인한 프로모션 일정의 업무 기안 형태로 디자인되어, 이번 앨범의 콘셉트에 대한 몰입감을 더욱 높였다.
해당 스케줄 포스터에 따르면, 보아는 22일부터 티저 이미지와 클립 영상, 하이라이트 메들리, 뮤직비디오 티저, 뮤직비디오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으로, 컴백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리고 있다.
이번 앨범 ‘Crazier’는 보아가 데뷔 25주년을 기념하는 의미 깊은 음반으로, 25년간의 음악 세계를 집약한 작품이자, 지금까지의 음악 여정을 함께해온 점핑보아(공식 팬클럽명)와의 감정과 서사를 음악으로 연결하는 매개체로서, 댄스곡부터 감성적인 발라드곡까지 다양한 장르의 곡은 물론, 보아가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한 자작곡들도 수록되어 있어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한편, 보아 정규 11집 ‘Crazier’는 8월 4일 발매되며, 현재 각 온·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예약 구매가 가능하다.
홍세영 동아닷컴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여진구 커진 덩치 스크린로도…‘대탈출’ 극장 특별 상영 [공식]
- 최필립 아들 간암 완치→200억 매출 신화 최초 공개 (동상이몽2)
- ‘삐끼삐끼 춤’ 이주은, 키움 박수종과 열애설
- ‘양육비 미지급’ 송종국, 캠핑카 4년차 근황 “저는 편해요”
- 성시경, 700만원대 피부 시술비 공개…누리꾼 “호구 잡혔다”
- 홍진영, 차원이 다른 몸매…만원대 수영복 감당 불가
- ‘연매출 30억’ 양준혁 3000평 방어 양식장 공개…장민호 먹방 대박
- 양세형♥8살 연하 박소영 아나 핑크빛…설렘 폭발 (전참시)
- 차은우, ‘탈세·뒷광고’ 의혹…장어집 게시물 논란
- ‘꽈추형’ 홍성우, “박나래가 소개”…‘주사 이모’ 만남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