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 “마돈나 누나한테도 안 졌는데”…이수지와 ‘러브버그쑈’ 광주서 리매치 성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싸이가 개그우먼 이수지와의 '러브버그쑈' 패배 후 리매치 신청을 했다.
싸이는 21일 자신의 SNS에 "러브버그쑈리매치확정. 광주막공"이라는 멘트와 함께 이수지와 나눈 메시지 대화를 공개했다.
공연 종료 후, 싸이는 이수지와의 카카오톡 대화에서 "유튜브 댓글창 폭발이다. 근데 여론이 나의 패배래. 25년 커리어가 흔들리고 있어"라며 너스레와 함께 솔직한 심경을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최승섭기자] 가수 싸이가 개그우먼 이수지와의 ‘러브버그쑈’ 패배 후 리매치 신청을 했다.
싸이는 21일 자신의 SNS에 “러브버그쑈리매치확정. 광주막공”이라는 멘트와 함께 이수지와 나눈 메시지 대화를 공개했다.
지난 19일 경기도 과천 서울대공원 주차광장에서 열린 ‘싸이 흠뻑쇼 SUMMERSWAG2025 - 과천’에서 두 사람은 도플갱어급 비주얼로 화제를 모으며 ‘대디(DADDY)’ 합동 공연을 펼쳤다.

공연 종료 후, 싸이는 이수지와의 카카오톡 대화에서 “유튜브 댓글창 폭발이다. 근데 여론이 나의 패배래. 25년 커리어가 흔들리고 있어”라며 너스레와 함께 솔직한 심경을 밝혔다.
이수지는 “나도 (댓글) 봤다. 그러니 오늘은 야식 드시고 주무셔야 한다”며 재치 있게 위로했다.
싸이는 여기서 멈추지 않았다. “나 살 좀 올려서 리매치 신청하고 싶은데… 마돈나 누나한테도 안 졌는데, 살크업 하려면 시간이 좀 필요하다”고 아쉬움을 전했다. 이에 이수지는 “아마추어시다. 살은 마음 먹고 찌우는 게 아니다. 한 달 정도는 드릴 수 있다”며 리매치를 흔쾌히 받아들여 폭소를 유발했다.
결국 두 사람은 오는 8월 24일 광주 공연에서 ‘러브버그쑈’ 리매치를 약속했다. 싸이가 “누가 더 싸이 소리 많이 듣는지 대결 한번 가자”는 도발에 이수지가 쿨하게 응한 것. 유쾌한 케미를 보여준 두 사람의 재대결에 팬들의 기대감도 뜨겁다. thunder@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주은 치어리더, 키움 박수종과 열애설?…‘인생네컷’에 SNS 발칵
- ‘세계에서 가장 섹시한 우먼 1위’ 나탈리아 크라사비나, 북촌 한옥마을에서 화보촬영 진행해
- 제니, 단 하나뿐인 비키니 입고 파격 노출…LA 콘서트 현장 비하인드 공개
- 소유, 다리 꼰 채 치명적 각선미+올블랙 카리스마 [★SNS]
- 이주은 백허그男은 프로야구 박수종, 그래서 박수종이 누구야?
- “드라마는 끝나도 임영웅은 네버엔딩”…‘천국보다 아름다운’, 뮤비 1000만뷰로 여운 계속
- 유노윤호, 집중호우 이재민 위해 5000만 원 기부
- 아이브 장원영, 입술 이모티콘 하나 달고 뽐내는 독보적 인형 비주얼
- 레이나, 스토킹 피해 고백…“망상·유사 연애, 집까지 찾아와”
- 이준 “이제 그만 벗고 싶어요” 노출 거부 선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