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그룹, 집중호우 피해 복구 위해 20억원 기부
김남희 기자 2025. 7. 21. 20:2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포스코그룹은 집중호우 피해 복구를 위해 구호 성금 20억원을 기탁하기로 했다고 21일 밝혔다.
포스코그룹은 전국재해구호협회에 성금을 전달할 예정이다.
장인화 포스코그룹 회장은 "집중호우로 심각한 피해를 입은 지역의 회복과 일상 복귀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포스코그룹은 올해 3월 영남 산불 피해 때도 피해 복구를 위해 20억원을 기부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포스코그룹은 집중호우 피해 복구를 위해 구호 성금 20억원을 기탁하기로 했다고 21일 밝혔다.
그룹 계열사 포스코홀딩스(POSCO홀딩스), 포스코, 포스코인터내셔널, 포스코이앤씨, 포스코퓨처엠, 포스코DX가 성금을 출연했다. 포스코그룹은 전국재해구호협회에 성금을 전달할 예정이다.

성금은 집중호우 피해 지역 긴급 구호와 피해 복구, 이재민 생필품 마련과 주거 안전 확보 등에 사용될 예정이라고 회사 측은 밝혔다.
장인화 포스코그룹 회장은 “집중호우로 심각한 피해를 입은 지역의 회복과 일상 복귀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포스코그룹은 올해 3월 영남 산불 피해 때도 피해 복구를 위해 20억원을 기부했다.
- Copyright ⓒ 조선비즈 & Chosun.com -
Copyright © 조선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선비즈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배전으로 눈 돌리는 전력기기 업계… “초고압 변압기만큼 큰 호황 올 것”
- [사이언스샷] 콜레스테롤 낮추는 스타틴, 부작용 우려 근거 없다
- 엔비디아 GPU 발열에 한때 美 빅테크 ‘혼란’…“현재는 진정 상황”
- 3분 만에 완판… 부동산 매매용 공무원 연금 대출 대란
- ‘잡주’ 취급 받던 VC가 달라졌다… 1년 새 주가 평균 69% 상승
- “가격 더 내려가면 사겠다”… 다주택자 매물 나오지만 눈치싸움 치열
- [주간 특산물] BBC도 주목한 ‘검은 반도체’... 서해와 금강이 빚은 ‘서천 김’
- [르포] “SK하이닉스는 VIP” 3.6조 성과급 뿌린 날... 이천 축제 분위기
- 3.9억 빚내 SK하이닉스 투자한 공무원… 강제청산 위기 넘기고 ‘수익 인증’
- 압구정 3·4·5구역 시공사 선정 착수… 재건축 끝나면 국평 100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