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7, 차은우 입대 카운트다운…짧은 머리에도 눈부신 자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차은우가 입대를 앞두고 짧게 자른 머리를 공개했다.
차은우는 21일 "요즘"이라는 글과 함께 일상과 입대 준비가 담긴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막 자른 듯한 머리카락은 차은우가 본격적으로 입대 준비에 나섰음을 실감케 한다.
차은우의 지인들은 입대를 앞둔 그를 위해 깜짝 파티를 준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최승섭기자] 가수 겸 배우 차은우가 입대를 앞두고 짧게 자른 머리를 공개했다.
차은우는 21일 “요즘”이라는 글과 함께 일상과 입대 준비가 담긴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차은우는 짧게 자른 머리와 바닥에 떨어진 검은 머리카락이 고스란히 담겼다. 막 자른 듯한 머리카락은 차은우가 본격적으로 입대 준비에 나섰음을 실감케 한다.

다른 사진에서는 운동화와 반바지, 간편한 티셔츠 차림으로 축구장에 앉아 여유로운 모습을 보였다. 짧아진 머리와 군입대를 준비하는 담담한 표정이 인상적이다.

차은우의 지인들은 입대를 앞둔 그를 위해 깜짝 파티를 준비했다. 은색 ‘WELCOME’ 풍선과 검정색 풍선들, 반짝이는 배경 앞에서 차은우는 왕관을 쓰고 축하받는 모습으로 등장한다. 귀여운 초가 꽂힌 케이크를 들고 환하게 웃고 있어 분위기를 더욱 화사하게 만든다.
한편, 차은우는 오는 28일 육군 훈련소에 입소해 기초 군사 훈련을 시작하며, 이후 육군 군악대에서 군 복무를 이어갈 예정이다. thunder@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주은 치어리더, 키움 박수종과 열애설?…‘인생네컷’에 SNS 발칵
- ‘세계에서 가장 섹시한 우먼 1위’ 나탈리아 크라사비나, 북촌 한옥마을에서 화보촬영 진행해
- 제니, 단 하나뿐인 비키니 입고 파격 노출…LA 콘서트 현장 비하인드 공개
- 소유, 다리 꼰 채 치명적 각선미+올블랙 카리스마 [★SNS]
- 이주은 백허그男은 프로야구 박수종, 그래서 박수종이 누구야?
- “드라마는 끝나도 임영웅은 네버엔딩”…‘천국보다 아름다운’, 뮤비 1000만뷰로 여운 계속
- 유노윤호, 집중호우 이재민 위해 5000만 원 기부
- 아이브 장원영, 입술 이모티콘 하나 달고 뽐내는 독보적 인형 비주얼
- 레이나, 스토킹 피해 고백…“망상·유사 연애, 집까지 찾아와”
- 이준 “이제 그만 벗고 싶어요” 노출 거부 선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