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 '도플갱어' 이수지 손 잡은 후 여론에 충격 "25년 커리어 흔들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싸이가 개그우먼 이수지와 협업 후 뜨거운 여론에 놀랐다.
싸이는 21일 "러브버그쑈 리매치 확정"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싸이는 "유튜브 댓글창 폭발이다. 근데 여론이 나의 패배래. 25년 커리어가 흔들리고 있어"라며 이수지를 치켜세웠고 이수지는 "그러니까 오늘 야식 드시고 주무셔라"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그렇게 싸이는 광주 공연에서 이수지와 '러브버그쑈'를 한 번 더 펼치게 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가수 싸이가 개그우먼 이수지와 협업 후 뜨거운 여론에 놀랐다.
싸이는 21일 "러브버그쑈 리매치 확정"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이수지와 싸이의 카카오톡 대화가 담겼다. 싸이는 지난 19일 경기도 과천시 서울대공원 주차광장에서 '싸이흠뻑쇼 SUMMERSWAG2025 - 과천' 공연을 펼쳤다. 이날 이수지가 무대에 올라 싸이와 '대디(DADDY)' 무대를 함께 선보여 화제가 됐다. 도플갱어급 비주얼로 화제가 된 이 무대를 싸이는 '러브버그쑈'라고 불렀다.

이후 뜨거운 반응에 싸이가 이수지에 직접 연락한 것. 싸이는 "유튜브 댓글창 폭발이다. 근데 여론이 나의 패배래. 25년 커리어가 흔들리고 있어"라며 이수지를 치켜세웠고 이수지는 "그러니까 오늘 야식 드시고 주무셔라"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에 싸이는 "살 좀 올려서 리매치를 신청하고 싶다"고 재대결을 제안했고 이수지는 "누가 더 싸이 소리 많이 듣는지 대결 한번 가자. 한 달 정도 (살찌울 시간) 드리겠다"고 쿨하게 수락했다.
그렇게 싸이는 광주 공연에서 이수지와 '러브버그쑈'를 한 번 더 펼치게 됐다. 이에 팬들은 두 사람의 케미를 다시 한 번 기대하고 있다.
wjlee@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이종은, 13세 아들이 전부였는데..뒤늦은 사망 소식 '아부다비서 이별…
- 정낙희, 억울한 성매매 스캔들..“부르면 무조건 가는 여자라고” 눈물 (…
- '제2의 비' 故청림, 대장암 투병 끝 사망...오늘(19일) 2주기
- '생활고' 정가은, 결국 택시기사로 생계 "싱글맘이라 안정적 수입 필요해…
- 송대관, 숨겨둔 아들 있었다..“외모부터 가창력까지 닮아”
- 박나래가 직접 밝힌 전 남친 정체→전 매니저 반박 “경영학과? 오래전 자퇴” 주장
- 故 이재명 성우, '둘리' 고길동 아저씨와 눈물의 이별...오늘(15일) 1주기
- 손민수♥임라라, 쌍둥이 출산 후 대량 출혈..."살인사건 현장 같았다"
- 직장인 대통합 시킨 박나래?…'월급을 달라고 해야준다고? 그게 임금체불' 역풍 조짐[SC이슈]
- 김준호 약점 노렸나..박나래 전 매니저 또 폭로→김지민 결혼식 불참 재조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