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거’, 공개 앞두고 팬 이벤트 일부 취소...사제 총기 살인 사건 여파로 보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총기 사용 사건을 주제로 한 '트리거'가 팬 이벤트 일정을 일부 변동하거나 취소했다.
넷플릭스는 21일 "내일 예정된 '트리거' 서프라이즈 톡담회가 취소됐다"고 밝히면서 "Talk&Shot 팬 이벤트는 생중계 라이브는 취소하고 팬들과의 현장 이벤트는 진행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넷플릭스 측은 이번 일정 변동 및 취소 이유를 구체적으로 밝히지 않았지만 20일 인천 송도에서 발생한 사제 총기 살인 사건의 여파인 것으로 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총기 사용 사건을 주제로 한 ‘트리거’가 팬 이벤트 일정을 일부 변동하거나 취소했다.
넷플릭스는 21일 “내일 예정된 ‘트리거’ 서프라이즈 톡담회가 취소됐다”고 밝히면서 “Talk&Shot 팬 이벤트는 생중계 라이브는 취소하고 팬들과의 현장 이벤트는 진행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같은 날 오전 계획된 ‘트리거’의 제작보고회는 예정대로 열린다.
당초 넷플릭스는 22일 오후 7시 15분부터 ‘트리거’ 서프라이즈 톡담회와 Talk&Shot 팬 이벤트 개최할 계획이었다. 해당 이벤트에는 주연 배우 김남길, 김영광이 참석하며 네이버TV 및 네이버 엔터 ‘치지직’ 채널 생중계가 예정돼 있었다.
네이버측 역시 “22일 예정돼 있던 서프라이즈 톡담회, TALK&SHOT 이벤트 독점 생중계가 주최사 측의 요청으로 취소됐다”고 밝혀 일정 변경 사실을 알렸다.
넷플릭스 측은 이번 일정 변동 및 취소 이유를 구체적으로 밝히지 않았지만 20일 인천 송도에서 발생한 사제 총기 살인 사건의 여파인 것으로 보인다.
앞서 지난 20일 오후 9시 30분쯤 인천 송도의 한 아파트에서 60대 남성 A씨가 가족 간의 불화를 이유로 사제 총기로 자신의 아들을 살해하는 사건이 발생했다. 경찰은 이날 오전 0시 20분쯤 A씨를 서울에서 검거한 후 인천으로 압송했으며 A씨가 거주하는 서울 도봉구 쌍문동 자택에서는 타이머가 설정된 사제 폭발물까지 발견돼 시민들에게 큰 충격을 안겼다.
한편, 오는 25일 공개를 앞둔 ‘트리거’는 총기 청정국 대한민국에서 출처를 알 수 없는 불법 총기가 배달되고 총기 사건이 끊임없이 발생하는 가운데 각자의 이유로 총을 든 두 남자의 이야기를 그린 총기 재난 액션 스릴러 드라마로 권오승 감독이 연출 및 극본을 맡았으며 김남길, 김영광 등이 출연한다.
upandup@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주은 치어리더, 키움 박수종과 열애설?…‘인생네컷’에 SNS 발칵
- ‘세계에서 가장 섹시한 우먼 1위’ 나탈리아 크라사비나, 북촌 한옥마을에서 화보촬영 진행해
- 제니, 단 하나뿐인 비키니 입고 파격 노출…LA 콘서트 현장 비하인드 공개
- 소유, 다리 꼰 채 치명적 각선미+올블랙 카리스마 [★SNS]
- 이주은 백허그男은 프로야구 박수종, 그래서 박수종이 누구야?
- “드라마는 끝나도 임영웅은 네버엔딩”…‘천국보다 아름다운’, 뮤비 1000만뷰로 여운 계속
- 유노윤호, 집중호우 이재민 위해 5000만 원 기부
- 아이브 장원영, 입술 이모티콘 하나 달고 뽐내는 독보적 인형 비주얼
- 레이나, 스토킹 피해 고백…“망상·유사 연애, 집까지 찾아와”
- 이준 “이제 그만 벗고 싶어요” 노출 거부 선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