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서재우, 금발 알바생으로 파격 변신···‘여행을 대신해 드립니다’ 출격
손봉석 기자 2025. 7. 21. 17:38

배우 서재우가 채널A 새 드라마 ‘여행을 대신해 드립니다’에 출연한다.
새 드라마 ‘여행을 대신해 드립니다’는 인생에서 한 번도 센터였던 적 없는 아이돌 출신 여행 리포터가 의뢰받은 여행들을 대신해 주며 진정한 성공과 삶의 의미를 깨달아 가는 과정을 그린 본격 힐링 트립 감성 드라마다.
일본 베스트셀러에 올랐던 하라다 마하 작가의 동명의 소설이 원작인 작품으로 시청자들에게 따듯한 위로와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서재우는 극 중 편의점 알바생 형식역을 맡아 새로운 캐릭터 변신을 예고하며 촬영을 위해 금발 헤어스타일로 파격 변신해 강렬한 비주얼 변화를 예고했다. 그가 맡은 캐릭터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서재우 배우는 KBS2 ‘학교 2021’, tvN ‘소용없어 거짓말’, KBS2 ‘고려 거란 전쟁’, MBN ‘세자가 사라졌다’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탄탄한 연기력을 입증해오면서 섬세한 감정 표현과 군더더기 없는 연기력으로 호평을 받으며 차세대 기대주로 주목받고 있다.
서재우가 출연하는 채널A 드라마 ‘여행을 대신해 드립니다’는 오는 8월 2일 밤 9시 20분 첫 방송된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단독] 차은우 ‘유령회사’ 현장조사 완료, 고발 당하나
- ‘커밍아웃 가수’ 솜혜빈, 이성과 결혼
- 쯔양, 햄버거 한 개당 500만 원 기부…총액 보고 ‘헉’
- 박세리, 김승수와의 ‘AI 결혼설’ 해명 “황당하고 씁쓸”
- 김혜윤, ♥변우석과 1837만뷰 대박…장도연 “채널 통틀어 1위” (살롱드립)
- ‘현역가왕3’ 홍지윤 MVP, 전율을 불렀다
- [스경X이슈] 차은우 ‘200억 탈세’ 사과했지만…군 홍보 영상서도 ‘증발’
- 웬디, 눈에 띄게 마른 근황…‘뼈말라’ 우려도
- [스경X이슈] “우리 애 사진을 불륜 얘기에”…SBS Plus, 무단 도용 논란에 해명
- 수영복에 더 설렜나? ‘육상 카리나’ 김민지, 승일 앞에서 연신 미소 (솔로지옥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