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 중 관객 춤 대결? '미스터트롯3' 수원 콘서트 열기 후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스터트롯3' 전국투어 수원 공연이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지난 19일과 20일 수원 무대에 오른 '미스터트롯3' TOP7 김용빈, 손빈아, 천록담, 춘길, 최재명, 남승민, 추혁진은 완성도 높은 무대로 관객들과 소통하며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
이어 손빈아, 김용빈, 춘길, 추혁진이 구성한 '어벤저스' 팀은 '꿈속의 사랑' 무대로 강렬한 칼군무를 선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용빈·천록담·손빈아…‘미스터트롯3’ 수원 콘서트 전석 환호 속 마무리

(MHN 김은비 인턴기자) '미스터트롯3' 전국투어 수원 공연이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지난 19일과 20일 수원 무대에 오른 '미스터트롯3' TOP7 김용빈, 손빈아, 천록담, 춘길, 최재명, 남승민, 추혁진은 완성도 높은 무대로 관객들과 소통하며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


공연은 TOP7의 오프닝 단체곡 '사내'와 '둥지'로 힘차게 시작됐다.
이어 '진선미' 순위를 소개하는 영상과 함께 무대에 등장한 김용빈은 '앉으나 서나 당신 생각'을 부르며 팬심을 사로잡았다.
김용빈은 "비 오는 날씨에도 수원 공연장을 찾아주신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손빈아는 '마지막 잎새', 천록담은 나훈아의 '공(空)'을 열창해 뜨거운 박수를 받았다.
춘길은 '수은등', 추혁진은 '암연'과 '들꽃'을, 최재명은 '너만을 사랑했다'를 불렀고, 군 복무를 마친 남승민은 '울긴 왜 울어'로 관객과 만났다.
이어 손빈아, 김용빈, 춘길, 추혁진이 구성한 '어벤저스' 팀은 '꿈속의 사랑' 무대로 강렬한 칼군무를 선보였다.
추혁진은 '정거장'을 통해 분위기를 끌어올렸고, 남승민은 '망부석', 춘길은 '타인'으로 흥을 더했다.


게스트로는 남궁진과 크리스영이 참여했다.
남궁진은 고 김광석의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로 깊은 울림을 전했고, 크리스영은 '세상은 요지경'을 피아노 연주와 함께 선보였다.
단체 무대에서는 '정말로' '열정' '찰랑찰랑' 등의 메들리와 함께 관객과의 춤 대결도 펼쳐졌다.
세 명의 관객이 참여한 이 코너에서 선정된 한 명은 TOP7과 상황극을 연기해 즐거움을 더했다.


김용빈은 "이틀 전 발매한 신곡"이라며 '어제도 너였고 오늘도 너여서'를 첫 공개했고, 손빈아는 '가버린 사랑', 최재명은 '사모', 천록담은 '부초같은 인생'과 '제3한강교'로 이어갔다.
이후 손빈아, 추혁진, 남궁진은 '강원도아리랑' '님과 함께' '자기야' 메들리로 열기를 높였으며, '진 스페셜' 코너에서 김용빈은 크리스영의 피아노 반주와 함께 '이별'과 '감사'를 불러 감동을 전했다.

엔딩 무대는 '돌리도', '보고싶다 내사랑', '아파트'로 꾸며졌으며, 전 출연진 9명이 함께한 앙코르곡 '꿈'과 '사랑'으로 수원 공연은 마무리됐다.
한편, '미스터트롯3' 전국투어 콘서트는 부천, 포항, 고양으로 이어질 예정이다.
사진=밝은누리
Copyright © MH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블랙핑크 리사, '레더 숏팬츠' 한 장으로 무대 장악...인간 퍼포먼스 그 자체 - MHN / 엠에이치앤
- '마약수사 무마' 양현석, 결국 유죄 확정..."판결 아쉬워, 본연의 업무에 매진하겠다" [공식] - MHN /
- 김혜성 동료 프리먼, “내가 늘 긴 팔 셔츠를 입는 이유는”…’대박, 그렇게 깊은 뜻이 있었다
- 박민영, 밤 하늘 별? 미모가 필살기네...'반짝이는 실버 미모로 빛을 발하다' - MHN / 엠에이치앤
- '♥4살 연하 남편' 또 반하겠네...서동주, 발리서 뽐낸 '美친' 볼륨감 - MHN / 엠에이치앤
- 혜리, 이러니 반하지! 눈빛에 설렘...미소는 반칙 '비주얼 치트키' - MHN / 엠에이치앤
- 프나 이채영, 시스루 크롭탑으로 드러난 '완벽' 몸매...섹시 카리스마 폭발 - MHN / 엠에이치앤
- 블랙핑크, 1년 10개월만 '완전체'인데...YG 공개 사과, 왜? [공식입장 전문] - MHN / 엠에이치앤
- 이다희, 시크한 단발여신의 하트 [MHN영상] - MHN / 엠에이치앤
- MHN / 엠에이치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