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벌 여친’ 블핑 리사, 억 소리 슈퍼카도 거뜬‥영앤리치의 표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리사가 억 소리 나는 슈퍼카 앞에서 호화로운 근황을 전했다.
리사는 7월 21일 자신의 소셜 미디어를 통해 슈퍼카와 찍은 사진 여러 장을 공개해 이목을 끌었다.
이국적인 풍경을 배경으로 슈퍼카와 여러 포즈를 취하고 있는 리사의 모습에서 여유로움을 느낄 수 있다.
프레데릭 아르노는 세계 최대 사치재 제조사 LVMH(루이비통 모엣헤네시) 그룹 회장인 베르나르 아르노의 아들이자, LVMH 시계 부문 CEO를 맡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배효주 기자]
리사가 억 소리 나는 슈퍼카 앞에서 호화로운 근황을 전했다.
리사는 7월 21일 자신의 소셜 미디어를 통해 슈퍼카와 찍은 사진 여러 장을 공개해 이목을 끌었다.
이국적인 풍경을 배경으로 슈퍼카와 여러 포즈를 취하고 있는 리사의 모습에서 여유로움을 느낄 수 있다.
리사는 프랑스 재벌 2세 프레데릭 아르노와 열애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프레데릭 아르노는 세계 최대 사치재 제조사 LVMH(루이비통 모엣헤네시) 그룹 회장인 베르나르 아르노의 아들이자, LVMH 시계 부문 CEO를 맡고 있다.
한편, 블랙핑크는 지난 12일과 13일(현지시간) 미국 로스앤젤레스 소파이 스타디움에서 월드 투어 일환 현지 공연 'BLACKPINK WORLD TOUR IN LOS ANGELES'(블랙핑크 월드 투어 인 로스앤젤레스)를 개최했다. 블랙핑크는 해당 공연장에서 전 세계 걸그룹 최초 양일 매진·최다 관객(10만여 명) 동원이라는 신기록을 경신했다.
블랙핑크는 총 16개 도시·31회로 예정된 월드 투어를 이어 나갈 계획이다. 고양, LA 공연을 성황리에 마무리한 데 이어 시카고, 토론토, 뉴욕, 파리, 밀라노, 바르셀로나, 런던, 가오슝, 방콕, 자카르타, 불라칸, 싱가포르, 도쿄, 홍콩 등 세계 주요 도시를 찾는다.
뉴스엔 배효주 hyo@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소라, 수영복 입고 털기춤까지 “온천탕서 가슴 리프팅” 폭탄 고백(써니)
- 무속인 된 배우 황인혁, 자식과 생이별 “무당 딸이라고 동네 난리나”(특종세상)[어제TV]
- 故 이지은, 아들 입대 후 서울 자택서 숨진 채 발견…오늘(8일) 4주기
- 46세 이지아 맞아? 파격 노출 드레스 꾸미고 신났네…독보적 미모 여전
- 나한일♥유혜영 재결합 해 잘 사는데‥옥중 결혼 전처 정은숙 폭로 “병도 얻어”(특종)[어제TV]
- ‘국민 아역’ 김유정 맞아? 몸 겨우 가린 패션에 쇄골까지 ‘성숙미’ 업그레이드
- 타블로 “15세 딸 하루, 눈 마주쳤을 때 싸늘‥♥강혜정에 말 걸지 말라고 문자”
- 임윤아 레드카펫서 꽈당, 전현무도 놀란 돌발상황에도 환한 미소
- 무방비 고현정 “찍지 말라니까” 손까지 뻗었는데 찰칵, 결국 포기했다
- 김희선 히피펌 파격 변신, 세상 힙한 러블리 여신 “귀여움에 녹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