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게이츠 박현경, 이예원, 정지효 “크리스 도산에서 ‘EASY GOLF’ 즐겨요”

이은정 매경GOLF 기자(lee.eunjung@mk.co.kr) 2025. 7. 21. 16:1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적한 도산공원 골목이 골프의 활기로 물들었다.

크리스 도산에 'EASY GOLF' 팝업 스토어가 문을 열었기 때문.

지난 7월 14일에는 파리게이츠 소속 박현경, 이예원, 정지효가 'EASY GOLF'를 방문했다.

'EASY GOLF' 팝업 스토어는 크리스 도산에서 8월 31일까지 이어진다.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크리스 도산에서 열리는
‘EASY GOLF’ 팝업 스토어
박현경, 이예원, 정지효 방문해
크리스 도산 ‘EASY GOLF’를 방문한 (좌부터) 정지효, 이예원, 박현경.
필드와 일상의 경계를 허문 골프 라이프 제안

한적한 도산공원 골목이 골프의 활기로 물들었다. 크리스 도산에 ‘EASY GOLF’ 팝업 스토어가 문을 열었기 때문.

‘EASY GOLF’는 퍼포먼스의 경계를 넘어 일상 속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골프 라이프를 제안한다. 팝업 스토어에는 다섯 개 골프 브랜드가 뭉쳤다. 신선한 테마와 유니크한 아트워크로 트렌드를 이끌고 있는 파리게이츠, 미국에서 탄생한 스트리트 골프웨어 보기보이즈를 비롯해 매너스골프, 썬러브, 핑이 ‘EASY GOLF’에 합류했다.

크리스 도산은 크리스에프앤씨에서 선보이는 편집숍이자 협업 공간. 서로 다른 브랜드들이 만나 성장하고 새로운 가능성을 확장해 나가는 것을 목표로 한다. 장소의 쓰임 대로 ‘EASY GOLF’는 다섯 개 브랜드의 자유롭고 유쾌한 시너지를 보여준다. 열혈 골퍼도 ‘골린이’도 모두 함께 즐길 수 있는 유연한 분위기로 오픈 첫날부터 방문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파리게이츠 잭바니 컬렉션을 착용한 (좌부터) 이예원, 박현경, 정지효.
‘EASY GOLF’ 즐긴 파리게이츠 박현경, 이예원, 정지효

지난 7월 14일에는 파리게이츠 소속 박현경, 이예원, 정지효가 ‘EASY GOLF’를 방문했다. 선수들은 팝업 스토어를 여유롭게 즐기며 모처럼의 휴식을 만끽하는 모습이었다.

이날 박현경, 이예원, 정지효가 착용한 골프웨어는 파리게이츠 잭바니 컬렉션. 박현경은 로고 플레이가 개성 넘치는 컬러풀한 티셔츠를 발랄하게 소화했다. 이예원은 옐로 컬러의 베스트와 플리츠 스커트로 명랑한 룩을, 정지효는 캐주얼한 스트라이프 칼라 티셔츠로 편안한 스타일을 연출했다.

잭바니 티셔츠를 소개하고 있는 박현경.
포즈를 취하고 있는 이예원.
캐주얼한 잭바니 티셔츠를 픽한 정지효.
파리게이츠는 ‘EASY GOLF’를 통해 수입 컬렉션인 잭바니와 PGG 라인을 선보인다.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팝업 스토어 한정 잭바니 10% 할인과 PGG UPTO 60% 할인, 잭바니와 PGG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에코백(10만원 이상)과 골프 타월(30만원 이상)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EASY GOLF’ 팝업 스토어는 크리스 도산에서 8월 31일까지 이어진다.
‘EASY GOLF’ 팝업 스토어가 열리고 있는 크리스 도산.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